루세티아
접속 : 2152   Lv. 47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 명
  • 전체 : 96424 명
  • Mypi Ver. 0.3.1 β
[잡동사니] 소외감 (8) 2017/04/24 PM 09:00

오늘 갑자기 회사 대표님이 팀장급들이랑 같이 술이나 한 잔 하자고 하시길래 참석했다.

그러더니 하는 이야기가 대표님의 실연 이야기...

나머지 다른 팀장들도 다들 뭔가 그런 이야기를 하나씩 가지고 있었다.

나만 연애 경험이 없네? ㅋㅋ

소외감 ㅠㅠ

신고

 

서피스 프로4    친구신청

실연 경험이 없으니 승리자이십니다

루세티아    친구신청

그런 역발상이!

떡호떡    친구신청

루세티아    친구신청

꺼져 ㅋ

언젠가하루쉴지모를4100시간    친구신청

후후후후
전 소개팅에 한해서 만큼은 남들에게 말하지 않지만 지금까지 무패행진이라는 전적을 가지고 있지요.









무>패>패>무>무>패>무>패>무>......

루세티아    친구신청

헐 ㅋㅋ

디비자고고    친구신청

한번도 지지 않았으니 승률이 100%

루세티아    친구신청

ㅋㅋㅋㅋ
[잡동사니] 던전트래블러스 2-2 프리미엄에디션 (0) 2017/04/21 PM 07:40

IMG_2419.JPG

넘나 바람직한 박스일러 ㅎㅎ

신고

 
[잡동사니] 마이피 ⅰframe 안되는군요 (1) 2017/04/17 PM 10:41

사운드클라우드에 있는 것 좀 긁어오려했더니...

유튭만 예외로 되게 한 건가... 쩝...

 

https://soundcloud.com/shooter-trouble/sets/troubleshooter

신고

 

ㅤㅅㅣㅋ    친구신청

네 안됩니다. 유튜브는 허용해놨죠
[잡동사니] 트러블슈터 체험판 플레이 영상 (4) 2017/04/15 PM 04:38

 

현재 텀블벅 진행중인 PC게임 트러블슈터의 체험판 2장 플레이 영상입니다.

1080p로 전체화면으로 보세요!

 

엑스컴 스타일의 전투라는데 제가 엑스컴을 안 해봐서 잘 모르겠고 일단 제 취향에는 맞네요.

체험판 플레이용 아이디는 나중에 추가 배포할 예정이라니 기다려봐야겠습니다.

텀블벅 페이지 : 링크

신고

 

아답없다    친구신청

으아... 그냥 엑스컴을 배꼇네..

루세티아    친구신청

그런가요? 안 해봐서...

에키드나    친구신청

엑스텀에서 명줄률만 없애고 외형만 바꾼거 같은데...
문제는 엑스컴의 그 명중률이 게임의 핵심인데...

루세티아    친구신청

명중률 있는데요;
[잡동사니] 알터 시로바코 야스하라 에머 피규어 도착 (2) 2017/04/15 AM 11:18

IMG_2410.JPG

 

얼굴이 원래 이랬던가...

그래도 전체적으로 퀄은 높은듯?

개봉은 나중에...

신고

 

매도소녀    친구신청

1/8이면 크기가 작겟군요

댓글금지    친구신청

아 이거 사고 싶었는데 크기가 어느정도 되나요?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