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세티아
접속 : 2510   Lv. 48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 명
  • 전체 : 145777 명
  • Mypi Ver. 0.3.1 β
[잡동사니] 타와와가 우익이 터지다니! (2) 2018/04/10 AM 01:27

이제 월요일의 즐거움이 사라졌다...

 

신고

 

Pax    친구신청

흠?
완결이라도 한 거임?

루세티아    친구신청

우-익이요
[잡동사니] 카드캡터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4권 특장판 (1) 2018/04/02 PM 08:58

157589B1-8FA8-448F-9A18-E9D49940E281.jpeg

 

85922391-1173-4A3D-9C88-3353114CBBF3.jpeg

 

 

787129A6-1290-44B0-819B-9C089B4D1F1D.jpeg

 

 봉인해제하고 싶다...

신고

 

인띵    친구신청

으허어어....악세사리 이쁘네요
[잡동사니] 뉴스기사에서 본 충남 공주의 설화라는데... (5) 2018/03/31 PM 03:58

충남 공주의 옛 이름 웅진(熊津), 즉 고마나루에는 애틋한 전설이 서려 있다. 오랜 옛날 짝을 찾던 암컷 곰이 잘 생긴 청년을 발견하고, 동굴로 데려왔다. 곰은 사냥을 나갈 때 동굴을 바위로 막아 청년이 달아나지 못하게 했다. 마침내 곰은 청년과의 사이에서 새끼를 얻었고, 마음을 놓은 곰은 바위로 굴을 막지 않고 사냥을 나갔다. 그 사이 청년은 멀리 달아났고, 청년을 그리워하던 곰은 결국 새끼와 함께 강에 몸을 던졌다. 

 

곰 넘나 무섭다...

신고

 

호무호무    친구신청

베어맨

Ichallein    친구신청

너무 무서운고야

에뮤군    친구신청

새끼는 무슨 잘못 ㅜㅜ

미카미 유아    친구신청

그 곰 이쁨?

궁상킹전군    친구신청

그래서 태어난 게 베어 그릴스
[잡동사니] 이야 소울워커가 이리 뜰줄이야 (16) 2018/03/27 PM 09:59

딱 1년쯤 전에 이직하던 시기에 소울워커 기획자 구인 공고가 있어서 지원해볼까 하다가 게임 분위기 안 좋길래 패스하고 지나갔는데...

지금 정말 저긴 일 할 맛나겠네요 ㅋㅋ

신고

 

드로리안DMC    친구신청

게임 업계에 대해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
저렇게 호응이 좋으면 직원들에게 인센티브 같은게 돌아 오는게 있나요?
직원들도 보답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서 잘 몰라서 여쭤보는거에요...;;

rudin    친구신청

케바케지만 중소기업에서는 거의 없다고 봐도 돼요. 게다가 직원 50명 규모에 저거 하나만 지금까지 서비스 해 왔고 개발 기간도 최소 2~3년 쯤 되고, 서비스 시작한지도 1년 정도 돼 가는데 그 기간에 투자한 비용이 있기 때문에 일단 사장이나 투자자의 투자금이 회수된 이후에야 직원 복지든 뭐든 신경 쓰는 게 보통...

rudin    친구신청

그나마 직원 입장에서 좋은 점이라면 계속 분위기 안 좋고 수익 안 나면 언젠간 게임을 접힐 테고 월급 밀리고 회사 도산하는 수순으로 가능 경우가 많은데, 일단 게임이 돈을 벌기 시작하면 회사 운영이 안정되고 월급 안 나올 걱정은 없을 테니...

드로리안DMC    친구신청

답변 감사합니다.
두번째 리플을 보니 직원입장에서 좋아할 수 잇겠구나 하는게 이해가 되네요

베래    친구신청

호응과는 별개로
매출이 나와야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그리고 매출로 인센티브 한번 받으면 그 맛을 절대 잊지 못하죠
이건 양산형 가챠 모바일 rpg 게임만 주구장창 나오는 이유이기도 해요

그리운동네    친구신청

지금 분위기는 뭐 정리해고 면제 카드정도?

평생솔로[페미=정신병]    친구신청

이번 블루홀 인센티브 1000만원

루세티아    친구신청

지금 물 들어오는 걸로 노 잘 저어서 매출 잘 나오면 인센티브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떡호떡    친구신청

아조씨도 같이해요 꿀잼

루세티아    친구신청

난 요즘 갑자기 듀랑고가 땡겨서 듀랑고 하는 중이야...

김전일    친구신청

반대로 열심히 지원했던 기억이

루세티아    친구신청

흑흑... 잘 살고 있음?

西浦文孝    친구신청

인생사 세옹지마라는걸 세삼 느낍니다.

루세티아    친구신청

레알인듯합니다 ㅋㅋ

왜날뾁에올인    친구신청

만약 저기 직원이라면 진짜 눈물흘리면서 일할 듯

최소 야근 일주일 하다 집에 갈 듯


지금이라도 개욕 처먹던거 싹다는 못고치더라도 정말 고쳐야 할 꺼 고치고

기존 유저 만족도 새 유저의 진입장벽 다 잡아야 한다고 봄

루세티아    친구신청

다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그걸 다 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듭니다.
[잡동사니] MB 구속 기념으로 먹어야할 음식 (2) 2018/03/22 PM 11:40

쥐포

신고

 

Mr.Midnight    친구신청

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코넬    친구신청

맛있는쥐포는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여
현재페이지1 2 3 4 5 다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