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크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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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피스언리미티드] 2011.02.21 턱과 원 씬-여왕과 여제에게 신경쓰다 (0) 2011/02/22 AM 01:09
안녕하세요, 간바리온 홍보 토고-입니다.

호평을 받고 있는
원피스언리미티드크루즈 SP(이하, OPUC-SP와 생략)
개발 스탭과의 인터뷰.

이번은 신캐릭터의 그래픽을 담당한
CG디자이너 와다씨의 인터뷰를 전달합니다.

턱이 어중간하다블

――:와다씨는 Wii판에서도 캐릭터 그래픽을
담당되고 있었습니다만, 플랫폼을 닌텐도 3DS로 하여
개발시 부터 지금까지 만드는 방법을 바꾼 곳은 있었습니까?

와다:큰 변화는 없습니다만
입체로 보았을 때에 가장
「오옷!」이 되었으면 좋겠다 싶은 부분에
많은 자원(리소스)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이완코브의 경우라면
역시 「얼굴」입니다!



와다:언제나 최초에 3면도부터
시작합니다만
그 특징적인 턱은
「우왓~어떻게 된거야!?」라고
골머리 썩었습니다.

그런 시행 착오가 있어
「잊을 수 없는 얼굴」을 재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덕분에 이완코브의 기술도
강렬한 임팩트가 되네요 (웃음)



――:핸콕은 어떻습니까?

원 씬을 위해서 살로메를 추가

와다:원작을 재현한 이 칠무해의 원 씬.



실은 최초의 핸콕은 양 다리로 서있는 포즈로
살로메(핸콕과 함께 있는 큰뱀)도 없었습니다.

「 어째서 원작과 시츄에이션이 다른 거야?」라고 담당 스탭에게 물어보니
본작에서는 살로메가 등장하지 않는(데이터가 없는) 것이라 어떻게도 할 수 없었지요.

――:그렇네요, 씬 담당은 캐릭터를 만드는 쪽이 아니니까
어쩔 수 없네요.

와다:씬 담당자도 어떻게든 안 될까 하여 살로메가 없이 한쪽 발을 세운 포즈도
시험해 보았지만, 어딘지 부족해서 단념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것을 우연히 들은 캐릭터 모델 담당 중 한 분이
「살로메가 필요합니까? 자, 만드네요」
즉시 살로메를 작성.

「살로메를 준비했기 때문에, 씬은 수정할 수 있지요?」
「하!? 만들어 버렸다면…
할 수 밖에 없지요」



그렇게, 이 원 컷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전회 플래너 이데구치씨가
「CG디자인 섹션이 노력하여 퀄리티를
높였다」라고 한 것이
이런 일이군요.

갤러리 모드도 필견!

――:그러면 마지막으로, 발매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여러분에게
메세지를 부탁합니다.

와다:Wii판에서는 숨겨진 요소였던 갤러리 모드를
이번은 곧바로 입체화면을 체험할 수 있도록
최초부터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게임의 진행에 맞춰서 갤러리모드에서 볼 수 있는 캐릭터를
자꾸자꾸 늘리게 되기 때문에, Wii판을 클리어하신 분들도 다른 느낌으로
3D가 된 캐릭터의 존재감을 즐겨 주실 수 있으시면 기쁘겠네요.

――:감사합니다!


홍보 토고- 로부터 알림
발매일과 패키지가 결정되었습니다!



4월 7일 발매 예정
메이커 희망 소매 가격 6,090엔(세금 포함)
확실히 손에 넣고 싶은 분은, 꼭 예약을!

오늘 발매인 주간 소년 점프 No.12와
V점프 4월호에 최신 정보가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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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번 갱신을 기대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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