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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살기: SPECIAL·MOVE]를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에 출품했습니다.
꼭 승인되서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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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할 때도 넘어보지 못했던 점수가 나왔네요!
기분 좋아서 기록을 남겨봅니다.
저만 재밌게 즐기고 있는 제 게임 ㅋㅋ
랭킹으로 대회 같은걸 열어보면 어떨까 생각중입니다.
게임기랑 게임을 상품으로 걸면 좋을 것 같아서 이야기 중이네요.
참여도가 높을지가 걱정이긴 하지만요..
역시 아닐까요? ㅠㅠ
진짜 치명타님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제 게임을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이미지 크기는 어떻게 적용하는건가요?
너무 크게 나오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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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하고 짜투리 시간에 개발을 하다보니 베타 시작하고 거의 두달만에 정식 출시를 하네요.
중간중간 받은 피드백도 반영하고, 아이폰 출시도 준비하느라 예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멀티 기반이라 유저풀이 적은날은 매칭이 어렵다는게 제일 걱정거리네요.
지인 분들과 가볍게 한판씩 즐기기에 좋으니 많이들 즐겨주세요~
피드백과 의견, 버그 리포트는 언제나 환영이니 공식카페에 글 남겨주시면 빠르게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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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제작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은 역시나 튜토리얼이네요.
단순한 게임이라고 하더라고 처음보는 게임을 이해시키고, 설득시키는 일은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도 이런 부분들이 많이 지적되었는데,
조금 더 쉽게 게임에 접근하실 수 있도록 연구를 더 해야겠네요.
루리웹 유저 분들은 어떤 방식의 튜토리얼을 선호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