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인간☆ MYPI

☆잉여인간☆
접속 : 3419   Lv. 3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9 명
  • 전체 : 2412155 명
  • Mypi Ver. 0.3.1 β
[昭和アイドル] 마츠다 세이코, 유밍과 마츠모토 타카시와 25년만의 공동 작업! (2) 2015/11/16 PM 06:47






20일 정도 지난 소식이긴 합니다만, 올해 데뷔 35주년을 맞이해서 발매한 세이코 누님의 새 싱글은 무려 유밍(마츠토야 유미)과 마츠모토 타카시와 25년만의 공동작업 곡으로 나왔습니다. 편곡은 마츠토야 마사타카. 

곡의 제목은 永遠のもっと果てまで로, 커플링 곡인 惑星になりたい 역시 네 사람의 공독작품입니다. 

전성기 시절의 멤버가 모여서 만든 곡인만큼 의미도 남다를 듯 합니다. 

오리콘 싱글 챠트 순위 11위를 2주째 고수하고 있는걸 보면, 최근의 일본 음악시장에서 데뷔 35년차 아이돌치고는 꽤 선전하고 있다는 느낌이네요. 





더불여 다가오는 12월 9일에는 35주년 기념 베스트 앨범인「We Love SEIKO」도 발매된다고 하니, 팬분들은 체크해두세요. 새로운 베스트 앨범에는 CD 3장에 50곡이 수록된다고 하는데, 이번 싱글 두 곡도 모두 수록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미 예약완료했습니다. ㅎㅎ 



신고

 

아직이다2    친구신청

데뷔 35년차 아이돌,,,,하하하하하하하하하....뭐 엄연히 현역이니까 맞는 말이네요.^^

부럽네요...참 오래동안 팬들에게 사랑받으며 사건,사고없이 저렇게 활동할수있다는게...

그나저나 세이코누님 게시물에 어울리지 않지만....아키나 누님은 안녕하신가요???....^^a

菊池桃子    친구신청

나카모리 아키나는 1월에 새 싱글도 나왔는데, 누계 판매량이 2.5만장에 그쳤다는군요.
너무 오래 쉬었던 탓인지, 아니면 저쪽 음반 시장 축소 때문인지 오랜만에 나온 싱글치고는 성적이 살짝 부진한 느낌도 없잖아 있다는 느낌이예요.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