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DOC
접속 : 6430   Lv. 83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0 명
  • 전체 : 243572 명
  • Mypi Ver. 0.3.1 β
[<격투게임>이야기] 뭔가 좀 아쉬웠던 네오지오 배틀 콜로세움.... (4) 2011/12/06 PM 09:44



개인적으로 엄청 기대했던 네오지오 배틀 콜로세움입니다.

네오지오 기판으로 나왔던 캐릭터들의 2:2 대전격투로 캐릭터부터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하지만 정작 가동하고 보니깐 이것저것 아쉬운게 많더군요.

우선 SNK의 대전격투에 장점은 부드러운 도트의 움직임인데 캐릭터의 도트가 부족하더군요.

특히 모리야 같은경우 중간중간 움직임이 끊겨 보일정도로 도트가 적습니다.

그리고 KOF2003 이후에 한동안 시달렸던 이상한 타격감도 약간 개선된 정도였고

밸런스도 좀 안맞아서 대회를 보면 mr.big 처럼 문제되는 캐릭터도 있죠.

게다가 이식된 가정용은 로딩이......말로 하기는 처참합니다.

하여간 후속작이 나왔으면 하지만 이후 소식이 없는것을 보면 그냥 단발성 작품으로 끝난것 같네요.

하긴 지금의 SNK는 KOF 한작품 만들기도 버거울 정도로 쇠퇴했으니 .....

그러니깐 잘나갈때 회사관리 좀 잘하지

신고

 

외계 생명체    친구신청

이거 로딩이 슈벌.....로딩만 아니면 괘찮은데....무슨놈에...생각도 하기 싫으네 ㅋㅋ 암튼 한판 할라면 인스톨이나 다운로드 하는 시간 기다려야함

엽기빈대    친구신청

저도 ps1 이후로 대전격투에서 이정도의 로딩을 겪을줄은 생각도 못해봤죠.ㅋㅋㅋ

킨케두=나우    친구신청

콘솔이식이 개판쳐서 라이브아케이드로 나온 버전이 개념이 되었지요.
로딩잡고 그래픽 조금 손보고 나왔으니깐요.

타토바콤보    친구신청

아케이드(오락실) 버전마저 로딩이 있으니 말 다 했죠. 이거 아케이드에서 처음 접하고 로딩 있다는 것에 경악했습니다. (그것도 좀 되는 로딩...-_-;;;)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