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기만했는데
접속 : 3170   Lv. 56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4 명
  • 전체 : 76713 명
  • Mypi Ver. 0.3.1 β
[a tiny & harmonic closet] 왕좌의 게임 시즌 8 에피소드 1 시나리오 (2018년 3월 유출 버전) (1) 2018/03/26 PM 10:25

 

20183월자 유출본입니다.

이전 유출본이라 주장하던 시나리오들에 비해 상당히 디테일합니다.  

 

유출자는 촬영 스탭중에 하나라 주장합니다. 

2018년 배우들 인터뷰를 보면 2018년 초에 이미 엔딩까지 적힌 스크립트가 몇몇 촬영 스탭과 배우들에게 배부된 상태입니다.

    

HBO사장의 말에 따르면 시나리오가 정확히 알 수 없도록 스크립트마다 약간 다르게 해놓았다 합니다

  

어쨌든 2018년 방영은 없기에 재미 삼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는 에피소드 8까지 적으면 그 아래 기재하겠습니다.
    

시즌 8 에피소드 1

오프닝 씬 : 캐슬블랙

번역 : 루리웹 sinconcerto

 베릭.jpg에드.jpg토르문드.jpg

베릭                                           에드                                                                   토르문드

캐슬블랙에서 베릭과 토르문드는 에드에게 바다 옆의 이스트 와치가 나이트킹의 드래곤에 의해 돌파된 것을 알린다.

   

에드가 모두에게 경고하기 위해 까마귀 전서구를 준비하기 시작할때 호른 소리가 들려온다.호른 소리는 3번 울려퍼지고 죽은 자들의 군대가 남동쪽에서부터 다가오는 것이 보인다.

     

베릭은 로드 커맨더인 에드와 자신이 남아 있을테니 남쪽으로 가라며 토르문드에게 말한다. 베릭은 자신은 아직 이곳에서 수행해야할 목적이 있다고 말하며 검을 뽑아 불로 타오르게 만든다.

     

까마귀들이 날아오르고 남쪽으로 행하기 시작하나 곧이어 나타난 드래곤 입에서 뿜어져 나간 푸른 불길에 집어 삼켜진다.

     

베릭은 모든 죽은 자들이 캐슬 블랙으로 오고 있는 것은 아니라 소리친다. 엄청난 숫자의 군대가 나이트킹과 비세리온을 따라 그대로 남쪽으로 향하는 것이 보인다.

    

백귀들이 캐슬 블랙에 다다르고 싸움이 시작된다.

  
  

 

갓즈우드

울컨.jpg

마이스터 울컨

 

브랜은 가즈우드의 위어우드 나무 옆에 있다. 그는 마이스터에게 얼마나 오랫동안 비전을 사용했는지 묻는다. 마이스터는 브랜이 벌써 몇 시간이나 비전을 사용했다 말한다. 

  

브랜은 그러나 이번에는 아무 것도 보지 못했다고 말한다.그리고 비전에서 튕겨져 나온 것일 지도 모르며 무언가가 분명히 잘못 되었다고 말한다.

   
  
  

 

  

윈터펠

  

, 데너리스, 조라, 티리온, 바리스, 브리엔느, 더 하운드와 그들을 따르는 병사들이 윈터펠 성문으로 말을 달린다.성문의 몇몇 북부 가드들이 그들을 맞이하나 그들은 데너리스를 의심스럽게 처다본다.

  

조라는 이것을 눈치채고는 걱정스런 표정이 된다.  

산사와 아리아가 성문에 도착하고 산사 역시 데너리스를 의심스럽게 처다본다. 티리온은 자기들이 더 월의 병력을 증원하러 가게 될 것을 알게된다.  

산사는 존을 환영하면서 어떻게 세르세이와 데너리스를 평화협정하게 만들었는지 묻는다. 존은 그런 산사를 끌어 안으며 쉽지 않았다 말한다.  

존은 이어서 아리아를 안으며 자신이 준 칼 끝으로 적들을 찔러줬냐 말한다. 아리아가 활짝 웃는다. 그녀는 존을 다시 보게되어 매우 기쁜 표정이다.  

존과 브랜은 서로를 바라본다. 브랜의 상태를 본 존의 얼굴이 매우 걱정하는 표정으로 변한다.  

샘과 길리 그리고 아기는 마당 건너편에서 바라보고 있고 다이어 울프 고스트가 샘 바로 옆에 있다.

  

산사는 존에게 브랜의 상태에 대해 설명하기 어려운데, 브랜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브리엔느는 산사에게 리틀핑거가 어디있는지 묻는다. 존도 역시 알고 싶어 브리엔느의 질문을 되풀이한다.

  

아리아 느긋하게 그녀가 리틀핑거를 처형했다며 답하자 존이 얼굴을 걱정스럽게 변한다.

  

그때 샘이 존을 환영한다. 존은 고스트를 환영하러 몸을 굽히고 고스트의 털을 몇번 쓰다듬는다. 존과 샘은 그들의 떨어져 지낸 시간에 대해 대화를 시작하고 샘과 존은 드래곤스톤의 드래곤 글래스가 어떻게 되었나 묻고 답한다. 존은 또한 샘과 대화하며 그의 검 롱클로가 다행히 와이트 워커를 상대로 통했다 말한다.

  

티리온은 산사에게 말을 걸며 조프리 죽음 후에 어떻게 킹즈랜딩을 빠져나왔나 묻는다. 산사는 리틀핑거가 배후에서 자신을 도왔다 말한다.  

 

존은 산사에게 윈터펠이 포위에 대항하도록 준비되었나 묻는다. 산사는 [친구가 말하길, 어떤 시나리오에도 준비가 되어 있어야 어떤 돌발 상황에도 대처할 수 있다했다]고 답하며 미소를 짓는다.  

 

  
존은 모두에게 메인 홀로 모이라 말한다.  
  

윈터펠 메인 홀

  

글러버.jpg로이스.jpg리아나 모르몬트.jpg 

로드 글러버(딥우드)                                           로드 로이스(베일)                        로드 리아나 모르몬트

 

홀에서 존은 모두에게 북부의 왕은 이제 여왕 데너리스 타게리온을 섬긴다 말한다. 그러자 홀 안을 분노에찬 외침이 가득 매웠고, 산사의 얼굴이 충격으로 가득 찬다. 

  

로드 로이스는 화나 존에게 물었다. 왜 선대 브랜든 스타크와 그의 아버지의 실수에서 배우지 못한 겁니까. 타게리온은 믿을 수 있는 자들이 아닙니다.

   

존은 그에게 자신은 그들과 달리 죽지 않고 아직까지 분명히 살아있으며, 데너리스는 단순히 드래곤 글래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그녀의 군대와 드래곤들도 제공할 것이라 설명한다또한 데너리스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죽은 자들의 군대에 맞서서 자신을 도와 싸웠으며, 그녀의 자식과 같은 드래곤들 중 하나를 희생한 일도 설명한다.

     

로드 글러버는 그러나 방금 얘기는 자신의 눈으로 하나도 직접 못 적 없는 이야기들일 뿐이라 말한다. 

  

데너리스는 이에, 자신은 정복하러 온 것이 아니라 말한다.

    

리아나 모르몬트는 데너리스에게 세르세이와 맺은 평화협정에 관해 묻는다.

   

데너리스는 답하길, 전쟁은 현재 상태대로 멈추며나이트킹이 패퇴되면 재개할 것이라 답한다.

  

혼란이 좌중을 감싼다.

    

아리야가 큰 소리로 말하길, 우리는 세르세이 라니스터를 믿을 수 없다. 그녀는 살아 남기위해 거짓말을 한 것일 뿐이며 이 순간에는 평화를 유지한다는 그녀의 말을 믿을 수 없다.

     

조라 모르몬트는 그 말에 긴장이 타는 것을 느낀다. 그의 검의 힐트를 꽉 쥐고 있을 때, 한 구석에서 샘이 브랜에게 존의 비밀을 언제 존에게 말할 건지를 묻고 있다. 브랜은 이에 때가되면 말할 것이나 지금은 그 땍 아니라 답한다.

  

긴장감은 데너리스의 존재로 인해 더해만 갔다.

  

존이 말하길, 그는 누구에게도 강제로 북에 남아 싸우라 강제해지 않을 것이다. 데너리스가 자신을 도왔듯 자신도 그녀를위해 전쟁터로 갈 것이다.

   

로드 로이스는 티리온에게 만약 세르세이를 믿을 수 있는지 묻자 티리온은 그렇다 답한다.

왜냐면 세르세이는 죽은 자들의 군대의 위협에 대해 잘 이해했기 때문이라 답한다.  

   

존은 생각할 시간이 부족하다 말하며 모두에게 가진 모든 사람들을 북에 모아달라 말한다.

    

리아나 모르몬트와 로드 맨덜리는 동의한다.

  

데너리스가 말하길 죽은자들은 서로 논쟁하지도 않고 오로지 그들의 왕만 따른다. 그리고 그들은 지금도 이곳을 향해 오고 있다. 내가 직접 보았다 말한다.

     

브랜은 데너리스가 맞다며, 죽은 자들은 말하지 않는다 말한다. 그들은 하나의 왕, 나이트 킹을 따르며, 여기 있는 많은 이들이 믿지 못한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그를 보아 왔고 만났다처음은 비전 속에서였고, 그 다음 그는 더 월의 저편에서 나를 찾아냈다그는 오고 있다. 그는 항상 오고 있다. 그리고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당장 그를 저지해야한다.

     

데너리스는 다른 로드들게 함께 믿고 싸워야한다 말한다.

  
  

 

  
  

   

킹즈랜딩 

  

카이번은 세르세이의 방으로 들어간다.

그는 세르세이에게 다음 단계가 거의 완성되었다 말하고, 여왕께서 직접 보셔야한다 말한다.  

 

그들은 그레이트 홀을 지나 트랩으로 보호되고 있는 숨겨진 뒷 방으로 들어간다.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자 칠흙 같은 지하보관실로 들어간다. 칡흙처럼 어두웠으나 방의 깊숙한 곳에서 희미한 빛이 보인다. 그들이 다가가자 수백개의 와일드파이어 용기들이 바로 왕좌가 높인 곳 바닥 밑에 저장되어 있는 것이 보인다.

  

카이번은 이것 말고도 훨씬 더 많은 양이 도시 곳곳에 저장되어 있다 말한다.

  
  

유론은 에소스 대륙에 도착한다.

  

유론은 골든 컴펀의 지휘관을 만나자 그들의 번쩍거리는 황금 유니폼과 치장된 코끼리들을 조롱한다.

골든 컴퍼니의 사람들이 전투마들과 코끼리들과 함께 유론의 배에 탑승하기 시작한다. 골든 컴퍼니의 커맨더는 유론에게 타게리온 여왕이 정말 드래곤들을 가지고 있는지 묻는다.

  

유론은 그렇다고 말하며, 그러나 자기들은 그 드래곤들을 죽일 것을 가지고 있다 말한다.

  

그가 배 뒤에 실린 커다란 무기를 공개한다. 그러나 골든 컴퍼니의 커맨더는 별다른 표정을 보이지 않는다.

  

그러자 유론은 웨스트로에서부터 추배당한 기사들이 골든 컴퍼니에 있는지 묻고, 커맨더를 그렇다 말한다. 그러자 유론은 좋다 그럼 우리는 형제나 마찬가지다. 나도 한때 추배당했다 말한다.

  
  

제이미는 킹스랜딩에서 좀 떨어진 곳에서 브론을 만난다. 그는 브론에게 킹즈랜딩을 떠나고 있으며 세르세이와 영원히 떠날 것이라 말한다. 또한 그는 존과 데너리스에게 했던 자신의 말을 지킬 생각이라 말한다. 그러면서 브론이 만약 이 겨울을 생존하고 싶다면, 그리고 보수를 계속 받고 싶다면 같이 따라오라고 말한다.

  

브론은 기뻐하지 않았으나 어쩔 수 없다는 듯이 돕겠다고 한다.

  
    

존은 윈터펠의 지하실에 데너리스와 함께 있다. 그녀는 존에게 얼마나 많은 가족이 최근 전쟁에서 잃어야 했는지 묻는다. 존은 데너리스에게 네드, 캐틀린, , 릭콘등의 이야기를 해준다. 릭콘의 경우 윈터펠을 찾기 위한 전쟁에서 자신의 바로 눈 앞에서 잃어야 했다 말한다. 또한 롭은 배신당하였고 또한 불행히 그의 실수가 그를 죽음으로 이끌었다 말한다약속을 어긴 대가로 그는 목숨을 지불해야했다 말한다. 롭은 결혼이 약조된 상태에서 다른 여자를 선택하였고 이것이 그를 죽게하였다 말한다.

  

존은 네드의 석상을 바라본다. 그러자 데너리스도 같이 바라본다, 그러다가 데너리스의 시선이 리아나 스타크에 머물고 존에게 그녀는 누구인지 묻는다

  

존은 자신의 고모인 리아나이며 레이가 타게리온에게 납치되었다고 이게 궁극적으로 로버트의 반란의 도화선이 되었다 말한다.

  

데너리스는 혼란스런 표정이 된다. 그녀는 자신이 오빠인 레이가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들어왔는데 좋은 이야기 뿐이었으며, 방어할 여력이 없는 여성을 상대로 납치는 전혀 오빠의 이야기처럼 들리지 않는다 말한다.

  

존은 리아나를 바라보다가 데너리스에게 그들은 이미 다 작고하였으며 과거의 일이라 우리가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말한다.

  
  

티리온은 혼자 방에서 편지를 쓰고 있다. 그러나 누구에게 쓰는지는 알 수 없다.

  
  
  

토르문드가 윈터펠의 성문에 도착한다. 그의 말은 쓰러지기 일보 직전이다.

  

존과 데너리스는 지하실을 나와 성문의 소란을 알아챈다. 성문의 가드들이 토르문드에 관해 얘기하는 것을 보았고, 토르문드가 괴로워하는 것을 보았다.

  

토르문드는 존에게 이스트 와치와 캐슬 블랙에서 일어난 일을 말했다. 그는 나이트킹이 드래곤을 가지고 있고 이쪽으로 향하고 있다 말한다.

  

존은 굉장히 충격을 받고 데너리스는 눈물을 쏟아내기 직전이 된다.

  

  

네드 엄버.jpg

 네드 엄버

작은 남자아이가 집 밖에서 눈을 맞아가며 아버지와 놀고 있다.

갑자기 남자아이의 움직임이 멈추자 아머지가 왜그러냐 묻는다.  

남자아이가 근처 나무경계선을 가리키자 거기에는 수백 이상의 푸른 눈동자들이 나무를 뚫고 그들을 쏘아보고 있다.

  

아버지는 아들에게 당장 집 안으로 들어가라 말한다. 와이트들이 마을로 달려오기 시작한다.

  

호른 소리가 들리고, 어린 네드 엄버는 병사 몇명과 함께 밖으로 나온다.

  

곧이어 더욱 많은 병사들이 등장하고, 드래곤의 포효 소리가 호른 소리를 집어삼킨다.

  

병사들은 네드 엄버에게 안으로 들어가라 말하나 너무 늦었다. 이미 너무 많은 와이트들이 많은 백귀들을 따라 움직이고 있었다. 죽은 자이언트들도 몇 피트 저편에서 오고 있다.

  

나이트킹이 폭풍을 뚫고 등장하자 비세리온의 푸른 브레스가 성에 작렬한다.

  

혼란이 폭발할듯 메아리친다. 사방에서 사람들이 썰리기 시작한다.

  

비세리온의 푸른 불길이 엄버 가문의 역사 깊은 성을 파괴하며 쓸어버린다.

  

네드 엄버의 친위대도 썰려나가고 네드 엄버 혼자만 남는다.

  

백귀들 중 하나가 네드 엄버에게 다가가다가 휙하는 소리와 함게 얼음으로 만든 검을 네드 엄버의 심장에 꼿자 네드 엄버가 쓰러진다.

  
  

12명쯤 되어보이는 백귀들이 피범벅이 된 전장을 걷고 있다.

  

모든 남자 여자, 어린이들이 살해당한체 그들이 발 밑에 누워있다.

  

나이트킹이 비세리온을 땅에 내리고 자신도 땅으로 내려온다. 그러자 모든 시체들이 꿈틀거리기 시작하더니 움직이기 시작한다.

  

마지막으로 네드 엄버의 시체가 움직이더니 눈이 떠지고 강렬한 푸른 눈이 보이며 보인다.

  
  에피소드 1 완료

 


신고

 

마사키    친구신청

아리아가 큰 소리로 우리는 서세이를 믿을 수 없다고 외쳤다는게 좀 이상한데... 산사라면 모를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