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지금 게임 중독물 관련법2013.10.31 PM 0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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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제작사 "만" 매출의 6%를 뜯기는겁니까? 아니면
제작된 게임을 배급하는 퍼블리셔(한게임, M게임, 등) 혹은 배급사(H2, 인트라링스, CFK) 등도
게임의 유통으로 인한 매출의 6%를 뜯기는건가요?

댓글중에 한국 게임들은 한번 혼나봐야된다 롤이 짱짱 이런 글을 봐서

롤이 아무리 한국에서 잘 나간다고해도 한국 매출의 6%를 뜯기고도
허허 하면서 가만히 있을까요
나중에 수익악화되면 당연히 철수 고려할거같은데

게임 관련매출의 6%면 유통사 한글화 또한 물건너가는거 아닙니까?

너무 이 상황을 가볍게 보는 사람들이 많은거같네요
댓글 : 11 개
검색해서 읽어보니
컨텐츠 사업 자체에서 5%를 뜯어가구요
게임은 여성부에서 따로 1% 뜯어가서 6%입니다.

대상에 대해서는 자세히 명기가 안되있나요?
저도 찾아서 읽어봐야겠네요
유통사한글화문제생기면 레알 어쩌냐. 아 시바 일은해야되고 시위라도 해야할 시간은없고. 이래서 선거를 잘해야되는데.
제일 걱정하는게 그겁니다
요새 다이렉트게임즈도 발족했고 슬슬 좀 자리잡아가나 싶었더니..
이제 우리나라는 중국급 게임시장이 됩니다
아............................................
중국은 그래도 팔리기라도 하죠 여긴 답없음
정부는 그런 자세한거는 모름 '아 그냥 6%쯤 뜯자'
여성부에서는 왜 뜯어가죠.... 뭐여 이거 ㅋㅋ
뜬금없이 여성부는 왜 끼어들어서 삥을뜯지;
명불허전 여성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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