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개발 로그] 좀비 스폰
드디어 화면에서 두 마리의 좀비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좀비를 스폰.....
2021.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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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좀비여 일어나라~
좀비 스폰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멀뚱히 스폰시키는게 뭐해서,
누워있는 상태에서 일..
2021.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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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전투 개선. 백대시와 점프
짬나는 시간에 취미로 하다보니, 회사가 바쁘면 작업 진행이 더뎌지네요.
게임플레이를 ..
2021.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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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카메라 조정
캐릭터를 따라다니도록 카메라 뷰를 조정했습니다.
2021.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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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전투
좀비와 전투를 해보았습니다.
품질을 위해서는 손볼 곳이 많이..
2021.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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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좀비의 반격
좀비도 당하고만 있을 수 없겠죠?
좀비의 반격.
좀비에게도 공격과 타격을 할 수 있..
2021.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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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충돌 프로세스 변경
유니티의 충돌 시스템은 접근은 쉬우나 세밀하게 다루기는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
2021.1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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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대쉬! 킬 좀비
대쉬를 통해 좀더 빠르게 좀비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넉백으로 멀어진 좀비도 ..
2021.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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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좀비는 끝가지 따라가서 척살!
스턴으로 좀비가 멀어졌다고 가만 놔두면 인류에 위협!
따라가서 끝까지 확인 사살 합니다.
2021.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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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넉백을 먹여보자 2
각 공격 별로 넉백 파워를 다르게 주도록 변경했습니다.
첫 2콤보는 넉백 없이
마지..
2021.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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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넉백을 먹여보자
타격이 들어가면 이펙트 뿐만 아니라 넉백을 먹였습니다.
넉백이 들어가니 타격감이 확실히 좀 더 사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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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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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후딜은 중요합니다.
프로그래머이다 보니,
기획자가 콤보 만들면서 후딜의 중요성을 얘기할 때 그냥 그러려니..
2021.1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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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콤보 공격
3단 콤보~
유니티로 콤보 공격 구현하는게 만만치 않았습니다.
쉽게 구현 될거..
2021.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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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좀비를 죽여 봅시다
좀비를 때릴 수 있게 되었으니,
이제 좀비를 죽여 봐야겠죠~
공격이 성공하면, 무기..
2021.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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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좀비를 때려 봅시다
무기 충돌을 처리했으니, 좀비를 실제로 때려 보겠습니다.
좀비 캐릭터에도 충돌체를 설치한 이후
무기와 좀..
2021.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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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무기 충돌체 생성
무기와 적 유닛과의 충돌을 어떻게 처리할 까를 고민하는 것은 개발 초기의 큰 즐거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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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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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와 여고생] 좀비와 여고생 로그] 개발 시작 합니다.
머릿속에서 문득 떠오른 아이디어를 시간날때 마다 만들어 봅니다.
여고생 ..
2021.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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