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레인보우 악력기 오렌지 클로징 성공2014.05.22 AM 12:08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오늘 레인보우악력기 오렌지 클로징 성공했네요.

처음엔 평행 조금 넘게 쥐는게 고작이더니 점차 줄고 줄고 줄더니 오늘 드디어 클로징 했습니다.

한참 악력기로 운동하다가 한 1달 반정도 등운동 하는날 오는 자극이 강해서(데드 하면서) 악력기를 쥐지 않았었는데

오늘 쥐어 보니 꽤 여유롭게 클로징이 됐습니다.

한달여 간에 데드 중량도 늘고 횟수도 늘다 보니 자연스럽게 힘이 증가 한것 같네요.

보통 레인보우 오렌지가 COC 1.0과 비슷하다는 평이 많으니 다음 단계인 퍼플을 사서 도전하려고 합니다.

최종 목표는 COC 2.0이나 2.5(꿈이네요...ㅋ)


최근에 증량중인데 체성분을 측정해보지는 않았지만 증량은 순조로워서 기분이 좋은데 악력증가까지 보이니 운동라이프가 꽤나 순조롭네요.
댓글 : 8 개
인생도 이렇게 순조롭다면 좋으련만.. 은(는) 농담이고, 축하드립니다! 역시나 기본 힘이 있으시니 어렵지않게 잡히시군요!
그나저나 넘버2 부턴 초크를 사용하심이 바람직할 듯 합니다. 상당한 고장력 악력기인지라 ㅎ 아무튼 웨이트시엔 초크는 필수라고 생각한다능!
넘버2는 아직 멀은거 같네요. 오렌지 사고 정복하는데 한 5~6개월 즘 걸린거 같은데 퍼플사고 정복하는데 못해도 3달은 잡아야 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오호~~ 좋은 성과 기대할게요
하하 훈훈한 루리웹 운동인들~ 우윳빛깔 스피노자님의 체중대비 스트렝쓰로 짐작해보건데, 필시 멀지 않은 시일내 보라를 주무르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전 스테고를 처음 사서 바로 클로징하고
'의외로 소질이 있나?' 하고 신났었는데

벌써 일년쯤 된거 같은데;;;
아직도 트리케라톱스를 못잡고 있습니다.

중간에 프테라노돈을 고반복으로 해보려다가
새끼손가락 껍질도 왕창 찢어지고 ㅠ.ㅠ

다이노소어 악력기 끝부분 모양이 고반복을 하기엔 안좋은것 같아서
최근에 헤비그립을 구입해서 다시 주물럭 거리고 있습니다.
헛 향아님! 제가볼땐 소질은 있으신 것 같은데, 아무래도 아귀힘을 최대로 끌어내기 위해선 초크사용과 더불어 손바닥이 단련되어야 합니다. 그러다보면 굳은살도 좀 박히고.. 아무튼 꾸준히 하시다보면 트리케라도 잡힐 법한데, 통상 트리케라는 넘버2보다 강한 녀석이므로 좌절하지 않길 당부드립니다!
오~ 레인보 악력기 반갑네요

보라색 클로징하니까 경찰 체력 셤에서 악력 만점 나오드라구요 ㅋㅋㅋ

파이팅~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