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etera] 자신의 글을 만화로 그려준다면?2012.07.25 PM 11:4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퀄리티는 본인이 만족하는 "현실적인" 수준으로 원하는 기간 안에 뽑아준다고 가정했을 때
자신의 글이나 생각을 그림 또는 만화로 그려준다면 돈을 지불할 용의가 있나요?
있다면 얼마까지 지불할 생각이 있나요?

제 이야기는 아니고요.
갑자기 뭔가 떠올라서 마이피에 찌끄려 봅니다.

댓글 : 8 개
그거야 본인이 만족했으니 당연히..보상을 해줘야하지만 그게 가능하면
이세상에 스캔본이나 복사씨디가 돌아다니진 않겠죠
있음
자서전 대필 수준과 같은 수준인데 왠만큼 여유 있는 사람 아니면 이용하지 않을듯
자기가 생각하고 있는게 불후의 명작이라 착각하는 이들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그중 99%는 돈을 바라는 이를 건방지게 보는 고용주의 눈을 하고있을 겁니다.
forever10대//그걸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거 같아서요.
게메스트//그정도 규모의 시각화를 원한다면 페이가 세야겠죠. 전 그보다는 많이 작은 쪽에 일단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만..
연금술사알케//1%나 있으면 충분합니다.
으엥....... 저는 제가 취미로 쓰는 글을 그냥 생각의 배출 정도로 밖에 생각을 안합니다만... 글쎄요 일단 견본을 봐야겠죠
역관절// 본인이 만족할 수 있는 "현실적인" 수준이란 것을 최대한 가깝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듯 해서요.

리플은 계속 받습니다. 머리에 뭔가가 계속 그려지네요.
개인적으로 어떤 자기만의 소설속을 구현을 할때 자기가 상상한 케릭터를 얼마만큼 일러스트레이터가 구현해주냐에 따라 다를것 같네요.

같은 이야기를 해줘도 제가 상상하는 케릭터의 모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모습이 다를 수 있기때문이죠. 물론 어느정도 특징이나 묘사야 당연히 설명은 해주지만, 그 설명을 듣고 생각나는 전체적인 이미지는 다를 수 있기때문이죠.

퀄리티를 떠나서 그런 이미지의 생각이 어느정도 일치하냐를 보고 따질것 같네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