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PG] 국가설정] [국가컨셉] 데슈칸 왕국2012.04.16 AM 01:23
데슈칸 왕국
데슈칸 왕국은 자국 제조,농업,상권,광업,어업등 모든 업종에서 훌륭한 나라이다. 넓은 해안을 가지고 있지만 조선 기술은 별로 없어 해상무역에 큰 기대를 하지 않는 나라이다.
레인폴 왕국이 옆에 있을 때도 평화적인 나라인 레인폴 왕국이었기에 군사력에 큰 기원을 하지 않았었고 신의사자가된 지금은 더더욱 군사력에 지원을 하지 않고 있는 나라이다.
그만큼의 자원은 국민들에게 돌아갔고 가난한 국민이 없는 나라로 유명하다. (거대한 도시에서도 빈민가가 없는 것으로 유명)
직업이 없는 국민은 나라에서 직업훈련을 시켜 직업을 만들어 주거나, 직업을 구하지 못한 국민은 국가에 직접 호소하면 능력에 맞는 직업을 구해주기도 하는 나라이다.
국민들의 삶이 좋아서인지 모험자가 많지 않은 나라이기도 하다.
이큐리스 드 데슈칸 (5세)
이큐리스 드 데슈칸은 부유한 나라를 물려 받았고 그 부유함은 자국민의 부유함에서 온다는 선대의 말을 따라 자국민을 최대한 부유하게 만드는 정책을 펼쳤고 지속되어온 이 정책은 언제나 성공적인 정책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다른 나라와의 무역이 적어 폐쇄적인 나라로 인식이 되어 지는 것이 불만 이었던 이큐리스왕은 주변국들과의 무역을 시작하였고 덕분에 주변국들에 좋은 이미지가 자리잡게 되었다.
댓글 : 0 개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