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 게시판] 0xc000007b 오류 해결 방법2014.07.21 PM 0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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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unreal engine 4로 작성한 program을
다른 PC에서 실행해 보았음.

그러나,
실행 시키면,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니다(0xc000007b).'라는
오류가 발생하면서, 실행이 안됨.

그래서,
DLL도 수동으로 다 찾아서, system에 넣어 보기도 했고,
각종 runtime도 설치해보고 다 해봤지만, 오류가 자꾸 발생함.

오직, program을 만들었던 PC에서만 정상 작동함.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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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개발 version으로 만든걸 다른 PC에서 하면, 저런 현상이 나오고요.
배포 version으로 만드셔서, 다른 PC에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KOR/Engine/Basics/Projects/Packaging/index.html

배포 version은 위 link 참고하셔서 만드시고요.
배포용으로 packaging 후, 필요한 DLL을 넣어 주시기 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댓글 : 2 개
이 문제가 비쥬얼 스튜디오 DLL 관련해서 문제가 발생해서 그럴껀데요.
실행 파일 뿐만 아니라 언리얼 에디터도 아마 실행이 안될껍니다.

비쥬얼스튜디오2013 재배포 패키지를 깔면 해결이 되는데요.
중요한 점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오랫동안 하지 않았다면 깔아도 크래시가 발생합니다.
꼭 윈도우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하시고 재배포 패키지를 까시면 해결이 됩니다.
글을 늦게 봤네요.^^;;;;
저도 나중에 안 건데, 저게 발생할 수 있는 조건이 다양하더라구요.^^;;;;

참고하겠습니다.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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