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핸드폰보험 참 속상하네요..2012.11.14 PM 04:4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2년동안 애지중지 쓰던 핸드폰을 지난달에 떨구는 바람에 액정이 깨졌습니다.
일 때문에 바빠서 서비스센터 갈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막상 수리를 받으려고 하니 '보험기간이 만료되었다'라고 하네요.

웃긴 건, 사고가 난 게 보험이 만료되기 이전인데 서비스센터를 보험이 만료된 후에 들렀기 때문에 보험이 만료되기 전 사고가 났다는 객관적인 증거자료를 제시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냥 지인들과 놀러갔다가 떨군 건데 객관적인 증거자료가 있을 리가 없죠... 지인들 증언은 객관적이라고 볼 수가 없으니..

덕분에 수리비로 20만원 가까이 자비로 지출하고 리퍼를 받은 꼴이 되어버렸습니다.



혹시나 스마트폰 보험 들어드신 분들, 약정 끝나기 전에 반드시 핸드폰 리퍼 받으세요.
그냥 멀쩡하다고 약정 끝날 때까지 쓰면 저처럼 병신됩니다.
댓글 : 9 개
한달정도 남아서 빨리 교체 해야하는뎁
흠... 일단 사고 시점에서 보험 접수부터 하시는게 좋았을텐데...
KT 보험으로 아이폰 고장 시점이 만료 약 한달 이내였는데
접수 하고 2주후에 리퍼받아서 서류 챙겨 보내고 보험금 잘 받았습니다 'ㅅ'
저도 액정이 꺠졋는데 보험은 없는상태입니다 그런데 수리비가 그정도 나오나요? 헐 ㅠㅠ 겔S2라..
보험 2번 받아본 입장에서 분석 해본 결과 폰 보험은 1년 지나면 해지하고 분실/파손 되면 그냥 새로 구입하는게 이득인거 같더라고요
맞는 말이네요.

객관적으로 이전에 깨졌다는 증거가 없는데

들고와서 보험 완료 이전에 깨진거니 보험으로 처리해 달라고하면

당연히 못고쳐주는거죠.

전 그래서 아예 핸드폰 보험 없습니다 -_-ㅋㅋㅋ
보험따위 안드는 패기
가장 좋은건 아껴서 안고장내는거뿐..
보험들어놨는데 이글보니 도움이 될듯/
저도 요근래 아슬아슬하게 접수해서 수리 완료했드랬지요...

사고 난 날 접수한게 약정만료 열흘전이었음-_-; 만료된 후 수리 진행해도 접수는 그 이전에 했으니 다행히도 되더라구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