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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 관하여] 워크래프트3에서 영웅이 민첩성이 오르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2015.01.24 PM 12:18
이동 속력이나 공격 속도 증가나 RPG처럼 공격을 회피하는 확률이나 명중률도 오르는건가요?
댓글 : 11 개
- 보통의게이머
- 2015/01/24 PM 12:23
방어력이 올라요
- 젤디아
- 2015/01/24 PM 12:24
공속 올라가구요 방어력도 올라가는것 같은데 이건 긴가민가하네요
- 큐로비트
- 2015/01/24 PM 12:25
워크의 경우 주 속성이 뭐냐에 따라 틀리지만 민첩의 경우 공속과 회피에 영향을 줍니다. 민첩캐의 경우 데미지와 함께 올라서 다른캐에 비해 효율이 좋은 편이죠...회피율이 올라 생존율도 높고 dps가 좋아 전체적으로 공격력이 상승하니...
- 큐로비트
- 2015/01/24 PM 12:25
공속 방어력 회피가 올라가고 주속성일 경우 데미지까지 증가...
- 똥빼구이
- 2015/01/24 PM 12:59
회피가 왜오름?
- 만두98
- 2015/01/24 PM 12:28
와우에나 회피있는거 아닌가요
워크회피는 데몬패시브와 판다패시브뿐일텐데요
민첩캐는 공격력도 오르고 방어와 공속이 오르는걸로 알아요
힘,지능영웅은 방어,공속만 오르구요
워크회피는 데몬패시브와 판다패시브뿐일텐데요
민첩캐는 공격력도 오르고 방어와 공속이 오르는걸로 알아요
힘,지능영웅은 방어,공속만 오르구요
- 수상한고양이
- 2015/01/24 PM 12:31
민첩 공속 방어력
힘 피통 체력회복
지능 엠통 마나회복
영웅속성에 맞는 스텟일때 데미지 증가
회피는 스킬이나 아이템으로만 있음
힘 피통 체력회복
지능 엠통 마나회복
영웅속성에 맞는 스텟일때 데미지 증가
회피는 스킬이나 아이템으로만 있음
- GOODBYE GENO
- 2015/01/24 PM 12:41
방어력, 공속이 오릅니다
민첩케 한정으로 공격력도 오름...
민첩케 한정으로 공격력도 오름...
- 必
- 2015/01/24 PM 12:45
공격 속도, 방어력, 주 속성일 경우 공격력 이 오르는 게 기본 시스템이고, 유즈맵에 따라 이동속도가 오르게 설정해둔 맵도 있습니다.
보통의 유즈맵에서 후반부로 가면 스킬의 데미지가 차지하는 비중이 낮아지고 기본 공격이 강한 유닛이 강해지는 때가 오는데, 그때에 매우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는 게 민첩 영웅입니다. 공격력도 높고 공속도 높고, 적의 기본 공격을 막아낼 수 있는 방어력도 높고 말이죠.
보통의 유즈맵에서 후반부로 가면 스킬의 데미지가 차지하는 비중이 낮아지고 기본 공격이 강한 유닛이 강해지는 때가 오는데, 그때에 매우 강력한 공격력을 보여주는 게 민첩 영웅입니다. 공격력도 높고 공속도 높고, 적의 기본 공격을 막아낼 수 있는 방어력도 높고 말이죠.
- Wing-Zero
- 2015/01/24 PM 12:48
힘 케 - 힘공격력 오름
민케 - 민공격력 오름
지능케 - 지능 공격력 오름
그래서 한때 민케가 케사기였던 이유가워3에서
민첩책 쳐먹으면
공격력 방어력 회피력 다 오르고
힘케는 공격력 피통
지능케는 공격력 마나통 마나재생
이렇게만 올라서 휴먼에 민첩 견제케가 없어서 나엘에게 개털당했던적이 많았음
나엘 -> 대몬헌터 , 오크 -> 블마
민케 - 민공격력 오름
지능케 - 지능 공격력 오름
그래서 한때 민케가 케사기였던 이유가워3에서
민첩책 쳐먹으면
공격력 방어력 회피력 다 오르고
힘케는 공격력 피통
지능케는 공격력 마나통 마나재생
이렇게만 올라서 휴먼에 민첩 견제케가 없어서 나엘에게 개털당했던적이 많았음
나엘 -> 대몬헌터 , 오크 -> 블마
- 워터십다운
- 2015/01/24 PM 01:25
공속, 방어 오릅니다.
영웅이 민첩캐릭이면 공격력도 같이 오릅니다.
회피율이 적용되는 경우는
능력에 의한 회피(이베이젼, 드렁큰 브롤러 등)
아이템에 의한 회피능력(위의 패시브스킬이 적용된 아이템을 착용)
공격자는 언덕아래, 피격자는 언덕위에 있는 경우(기본 20%적용..이라고 기억하는데 가물가물하네요. 유즈맵마다 언덕회피율 적용 유무 다름)
뿐이며, 이는 오브젝트와 맵 기본 설정만 적용한 경우입니다.
영웅이 민첩캐릭이면 공격력도 같이 오릅니다.
회피율이 적용되는 경우는
능력에 의한 회피(이베이젼, 드렁큰 브롤러 등)
아이템에 의한 회피능력(위의 패시브스킬이 적용된 아이템을 착용)
공격자는 언덕아래, 피격자는 언덕위에 있는 경우(기본 20%적용..이라고 기억하는데 가물가물하네요. 유즈맵마다 언덕회피율 적용 유무 다름)
뿐이며, 이는 오브젝트와 맵 기본 설정만 적용한 경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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