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온글] 파키스탄,방글라데시, 나이지리아 외국놈들의 엽색행각2011.10.23 PM 08:0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LINK : //blog.daum.net/bluezip/83

파키, 동파키 (방글라)들의 무차별적인 엽색행각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입니다.
이들의 엽색행각 이면에는 반드시 '한국여성'을 이용한 범죄행각이 뒷받침 되고 있습니다.

이와같은 작금의 사태에도 불구하고 서남아무슬림들인 파키, 방글라들의 검거율은 중국이나 동남아인들에 비해 극히 낮습니다.


1. 설령 발각되거나 검거되더라도 한국말이 매우 유창함에도 불구하고 고의적으로 우르두어(파키스탄)나 방갈리어(동파키스탄)
를 쓰고 한국인의 영어콤플렉스를 이용하여 -본인 자신의 영어실력이 형편없음에도- 시종일관 영어만 써댑니다.
( 그러나 일반적인 한국인의 영어실력보다도 현저히 떨어짐 )

2. '대포폰' 인 휴대폰 1번에 저장되어있는 '개신교외국인이권단체'에다 바로 S.O.S 를 쳐서 순식간에 달려온 개신교외국인이권
단체 직원 ( 대부분 파키, 방글라들과 성적인 관계에 있는 일부한국녀들 )들이

'이주노동자 인종차별' '미등록외국인노동자 인권유린' 쪽으로 몰고 가는 수법을 씁니다.
( 인권단체라는 말은 틀린 말입니다. 쥐박정권으로부터 막대한 지원금을 받는 이권단체가 맞는 말입니다 )

( 이주노동자니 미등록외국인노동자 라는 말도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그들의 대포차나 대포폰도'미등록차' 미등록 '휴대폰' 이 되어 버리고 마는 것이지요.
자국에서 범죄를 저지르고 한국에 불법으로 들어와 불법으로 체류하고 있는 외국인도 '이주노동자' 가 되는 것 이고요 )

( 한국말은 끝까지 못한다고 버티면서 묵비권으로 일관하고 '개신교외국인이권단체'의 고문 변호사를 불러달라고 함.
그러나 실상은, 한국채팅사이트에서 종횡무진 활약할 정도로 한국말과 한글이 소름끼치게 유창함 )

3. 성범죄를 저지른 파키, 방글라들이 행인들에게 둘러쌓여 있기라도 하거나 경찰의 단속에 걸리게 될지라면 순식간에 수십명의
파키, 방글라들이 몰려와서 예의 "인종차별" "인권유린" 운운하며 한국남성보다 월등한 신체를 무기로, 또한 그들 특유의 '결속
력'과 '난폭함'을 무기로 하여 위력을 과시합니다.

4. 특히 파키들은 서구적인 외모와 서구적인 신체를 지니고 있기에 이에 대한 동경의식과 열등감을 가지고 있는 한국인들의 심리
를 역 이용해먹습니다.
( - 게다가 영어까지 써대니 - 하지만 한국인보다 훨씬 떨어지는 영어실력 입니다.
서남아무슬림들은 컨투리 (country)를 "꼰뚜리" , 칼리지 (college)를 "꼴레지" 로 말하는데 "원어민" "원어민" 하며 영어발음
에 목숨거는 한국인들이 파키 방글라와 같은 서남아권인 인디들을 영어보조강사로 한국에 불러들인다는 사실이 국제적으로
비웃음을 사고 있습니다 )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왜소한 동남아인들에게 대하는 것과는 달리 서남아무슬림들에게는 곧바로 위축 되어 버립니다.

* 대체로 피해여성들이나 주변의 한국남성들은, 동남아인들에게 성추행당하면 곧바로 신고하지만 서남아무슬림들에
게 성추행당하면 신고를 포기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 크고 선량해 보이는 두눈에는 한국여성에게 잔악무도한 악행을 저지르는 이면이 담겨있습니다. " 착해보이는 " 그들의 외관만 보고서 그러한 선입견을 가지고서는 그들에게 처참하게 당하기 일쑤 입니다.

현재 한국에는 수만명의 파키 방글라들이 ''영구정주'의 목적으로 들어와 있습니다.

불체율은 국내 외국인들중 인구대비 1,2위가 방글라 파키 이며
국내 외국인들중 인구대비 성범죄 1위와 2위는 단연 파키와 방글라로 특히 파키가 더 심합니다.
수년전만 해도 한국여성 국제결혼 제 4위는 파키스탄 제 5위는 동파키스탄(방글라데시) 입니다.

일본, 싱가폴, 홍콩, 대만에서는 파키 방글라들을 입국허용하다가 지금은 입국규제하여 사실상 입국금지 조치를
취 하고 있습니다.
과연 왜 그럴까요?

그러나 한국은 전세계 최빈국이자 최악의 미개국인 이들 서남아이슬람권 국가들과

노동인력송출국가로 협정 체결하였고 (고용노동부)

무비자협정을 체결하였습니다 (외교통상부)

바로 이렇게때문에 의식있는 한국인들이 말하기를 <글로벌호구 코리아>라고 하는 것입니다.

<파키스탄남자> <파키스탄한국여성>으로 검색 해보시면 그들이 한국여성을 이용하여 벌여대는
가공할만한 엽색행각과 교활하고도 잔혹한 본색을 빙산의 일각이나마 알게 될 것입니다.


파키스탄,동파키스탄(방글라데시) 불법체류자들의 수칙5계명

1. 최대한 불쌍한 척 하라.

2. 불리하면 모국어(우르두,뱅갈리)나 서남아식 영어를 사용하라.

3. 한국여성을 이용해 국적을 따라.

4. 한국의 공권력은 파키스탄,방글라데시에 비하면 허술하니 법을 어겨라.

5. 곤경에 처하면 개신교이권단체 (인권단체라는 말은 틀린말임)에 바로 전화하라. 무슨 말을 해도 믿어준다.


개신교 인권조폭들에게 가장 우대받는 외노자들은 단연 파키 방글라 서남아무슬림들입니다.
댓글 : 4 개
진짜 우리나라는 거꾸로 가는건가

우리나라 사람들이 살기 좋게 만든 다음에 그 다음에 외국인들 챙겨야지
역시 내수는 호갱인것인가...
이런류의 외국인범죄 몇년전부터 문제시되고있는데 사람들이 카페만들고 알리려고 노력하면 언론에서 자주 다루고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심어줘야할텐데 현실은 덮어버림
집에 쥐가좀 극성이던데... 물론 주어는 없습니다
내국인을 쥐어짜고 그래서 충족되지 않는 노동력은 외국인으로 채우고
또다시 내국인을 쥐어짤 힘을 얻고

그래도 쥐를 뽑아서 위에 앉히고.
ㅋㅋㅋ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