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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rpg 데미지, 회피율 방어율 공식을 어떻게 만들죠?2015.08.01 PM 08:33
엑스컴 공식을 배낄까 생각중임..
댓글 : 7 개
- 디쿠맨
- 2015/08/01 PM 08:40
개인적으로 공식은 최대한 단순하게 가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유저도 알기 편하고 다른 작업자가 봐도 바로 이해할 수 있게요;;;
유저도 알기 편하고 다른 작업자가 봐도 바로 이해할 수 있게요;;;
- revliskciuq
- 2015/08/01 PM 08:41
그렇군요.. 조언 감사합니다
- 반푼이곰
- 2015/08/01 PM 08:42
민첩 얼마당 회피율 몇 퍼센트 상승
뭐 이런거요 ?
뭐 이런거요 ?
- revliskciuq
- 2015/08/01 PM 08:43
네 그런거죠.
- 전고지
- 2015/08/01 PM 08:51
실제 체력을 만들어놓고, 방어1당 체력 %증가. 이걸 역환산해서 방어율, 회피율 만들면됩니다. 실제로 요즘 게임들은 다 이렇게함...
- 압둘란데요
- 2015/08/01 PM 08:51
수치만에 대한 것만 다룬 책도 있던데
- *스피노자*
- 2015/08/01 PM 08:56
잘....
수렴할것인가 발산할 것인가 부터 정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수렴할것인가 발산할 것인가 부터 정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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