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린일상쇼] RZCOS 플레이어 클럽 출시에 기해2025.04.23 AM 12:02
RZCOS 플레이어 클럽 출시에 기해
게임 핫딜 게시판에 신박한 소식이 올라왔어. ‘스토브’(스마일게이트에서 운영)에 ‘RZCOS 플레이어 클럽’이란 게임이 25년 6월 15일 출시될 거래.
실제 RZCOS (코스프레 전문팀) 모델이 등장하는 게임. ‘포토 비주얼 노벨’이란 장르로, 카메라맨이 되어 코스프레 모델과 추억을 쌓아가는 내용이래.
나는 해당 게임 출시를 보고 여러 감정이 교차했어. 첫째, 코스프레 모델 팬이라 자처하는 나로서 코스프레 팀이 게임에 진출해서 기쁘다. ..참고로 각종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코스프레 모델, 대다수가 팀에 소속되어 활동하시더라고. RZCOS, 에이크라운, CSL 등.
둘째, RZCOS 팬이라면 단연 구매욕이 당길 상품이다. ...하지만 나는 게임을 구매할 생각이 없어. 왜냐하면 나는 팬상품을 살 만큼 덕력이 충만하지 않거든... 오해하실라, 나는 RZCOS 팬상품 뿐만 아니라, 그 어떤 팬상품도 사지 않아. 열정이 사라졌고, 공간이 사라졌고, 자금도 사라졌기 때문이다. ..좋게 보면 어른이 된 건가? 해탈, 현자타임에 이르렀다? (...)
아잇, 분위기 왜 이래. 이렇게 무겁게 갈 내용이 아닌데. 활기차게! 나는 설정이 마음에 안 들어서라도 게임을 구매하지 않을 거야! 모델과 사진사의 몽글몽글? 있을 수가 없는 이야기다. 꿈같은 이야기도 정도껏 해야지! ...물론 반례가 있지만, 가령 ‘김용하’(블루아카이브 총괄 감독) 님과 아내 분.
속지 말지어다. 우리에겐 있을 수가 없는 일이다. 우리 ‘은혼2’ 예고편을 보며 주제를 파악합시다.
아무렴, 안 되고말고. 확실히. (...) 울면 지는 거!
더해 모델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게임이라면 이미 세상에 존재해. 바로 DOAX 비너스 베케이션!
수많은 캐릭터, 더 수많은 수영복, 배경 및 소품 설정, 그리고 카메라 렌즈 화각이며 필터 여부를 고를 수 있어. 아쉽게도 아직 셔터속도에 따른 움직임 흐림 효과는 구현되지 않았더라. ...영상의 캐릭터는 '아야네', 제 최애죠. 하악하악.
그나저나 이번에 스토브를 살펴봤더니, ‘코스프레 포토북’도 팔더군.
포토북이라... 자칭 사진이 취미란 놈이 사진집을 사본 적이 없어. 사진집을 따지기 전에, 내가 남이 찍은 사진을 제대로 본 적이 몇 번이나 있던가? ...해봤자 도서관에 있는 사진집 정도? SWPA(Sony World Photography Award) 수상작들?
잠깐, 지금 이야기는 사진이 아니지? 중요한 것은 ‘팬심’이지? ...내가 팬심 때문에 누군가의 사진집을 사고 싶었던 적이 있던가? ...는 있어! 바로 ‘사야 이리에’ 짱!
타국에서나마 그녀의 존재를 알 수 있어서 얼마나 행복하게요. 사랑합니다. (...) 단, 지금의 나는 그녀의 사진집을 사지 않을 거야. 말했다 시피 이제 나는 식었어... 아잇! 오늘 왜 이러냐. 계속 개인 하소연으로 빠지네! 죄송합니다!
오늘 쇼 망했다. 이게 뭐지? 찐따의 어설픈 참견에 불과했나! 머리 박겠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하고 싶었던 말은요, 세상 모든 코스프레어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