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life] 2박3일 오사카 여행을 갈 수 도 있는데 어디 어디가 좋을까요~2014.04.16 AM 10:4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짧은 여행인 만큼
꼭 봐야 할 곳들을 보고픕니다.

일본이 지금 상황이 많이 안좋음에도
그쪽당 한번이라도 밟는게 작은 소망이라면 소망

이번엔 꼭 갈 수 있기를...ㅠ
댓글 : 21 개
오사카 가는 김에 옆에 있는 교토랑 고베 가보는게 좋은데.. 너무 짧은 일정이네요. 오사카는 먹으로 가는 겁니다. ㅋㅋㅋㅋ
그럴까요 제가봐도 짧긴 짧네요~ 아쉬운건 다음여행에 기대해야
고베는 가실 수있을거 같네요 ㅋ
고베는 갈 수 있긴합니다. 와규스테이크~_~
온천까지는 좀 무리;
오사카는 먹으러 가는곳 맞긴한데... 때가 때이니만큼 먹거리가 제일 위헙합니다. 제 지인이었으면 머리끄댕이를 잡아서라도 말리고 싶네요.......
그렇죠 후쿠시마가 캘리포니아보다도 넓어요.
그래서 관동이든 관서든 오키나와 까지도 모두가 후쿠시마산을 먹는답니다.
한국도 청평에서만 나는 채소로 전국민이 먹고 살지 않나요?
  • PWR
  • 2014/04/16 AM 11:41
후쿠시마가 캘리포니아보다 넓다는 말은 뭔가를 잘못아신 것 같은데요. 지도 확인해 보세요.
PWR// 비꼬는거잖아요. 전체 문맥을 보세요.
제가 2박3일의 짧은 일정을 잡는다면
사실 가는날, 오는날 빼면 하루 풀로 놀수 있는날이 하루기 대문에 교토나 나라등 전철타고 1시간이상 이동해야 하는데는 무리일것 같고
첫날은 날라오고 숙소까지 이동하고 숙소잡고 나서 도톤보리에서 사진이랑 군것질 같은거 잠깐 하다 공중정원가서 야경구경 하고나면 잘시간이 될것같고
2일째는 오사카내에 있는 수족관 카이유칸이라던가, 오사카 성이라던가, 오사카성 바로 옆에 현대식 건물에 박물관도 있던데 거기갔다가 오후에 료칸으로 이동해서 온천하고 푹쉰담에
3일째는 텐텐타운가서 덕질덕질 하다가 벵기타고 복귀를 할것 같군요
교토는 하루를 다잡고 가야하기에 무리일거같습니다 위에분말씀대로 고베까진 넘어가실수있을듯하고요 일단 먹으세요 궁금한건 다드셔보시고 날것은 되도록은 피하시는게 어떨까합니다ㅎㅎ
저같은면.

차라리 2박3일을 다 교토에 투자하곘네요.

지금 교토보기 딱좋을시기이고.

오사카는 멋지긴하지만 그냥 오사카라는 도시라는 느낌인데.
교토는 정말 일본 여행을 온 느낌을 받을수 있는곳이고.
정말 이쁜도시입니다.
오사카 가볼데 별로 없어요
교토는 하루면 다 돌아볼 수도 있고 나라는 반나절 정도면 충분하니까 그쪽으로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오사카는 도톰보리 가보세요. 나라도 추천합니다. 사슴들 많아서 반나절이면 다 보고 올 수 있어요
하루정도라면.. 교토나.. 나라 추천합니다.. ^^

아.. 다시 가보고싶네요.. 교토 참.. 좋았는데..
오전엔 교토 일찍가서 볼거 보고 저녁엔 오사카 들어와서 항가항가
하루정도라면 전 무조건 나라추천...
나라 사슴이 진짜 조음...
교토는 주말이면 비추천... 사람 존내 많음 토함.

시간 널널하면 고베도 그럭저럭 괜찮음.
근데 안널널하면 좀 돈아까울꺼 같음...

오사카라면 해유관이랑 그 존내 높은 빌딩위에서 야경보는거 추천.
근데 둘 다 커플이 우글우글 하기때문에 그런건 감안해야함.
첫째날 아침에 출발해도 어영부영하면 숙소에 낮2시에나 들어갑니다.
간단히 식사하시고 덴덴타운서 덕질좀 하시고 저녁은 도돔보리나 우메다에서 맛집먹방찍으시고 24시간하는 호프집 좀 돌아댕기면 있는데 한잔하시고 주무시고요.

둘째날 교토에 올인.. 아침8시기상 후시미이나리- 기온에서 점심- 버스타고 은각사- 청수사 찍으시고 청수사에서 걸어서 가와라마치까지 구경하시면서 설설 걸으시면서 구경이나 하시고요. 저녁밥은 교토나 오사카에서 냠냠후에
오사카시내에 온천가셔서 피로푸시고 숙소에서 한잔하시거나 역시 술집에서
한잔하시고 쿨쿨..

셋째날 전 오후6시 뱅기라서 덴덴타운서 첫날못다한 덕질마저하고
오사카에서 점심먹고 떠났네요.
늦은 오후뱅기라면 카이유칸가시거나 쇼핑좋아하시면 링쿠아울렛정도?

제가 직접 댕겨온 2박3일 일정이였네요.
교토는 꼭 가세요..솔직히 오사카 도돔보리 근처는 우리나라 명동느낌이 너무
강해요..
교토는 우리나라 경주느낌? ㅎㅎ
오사카면 역시 유니버셜 스튜디오
교토라...
먹자 여행이면 하루는 난바, 하루는 우메다 추천드릴께요.
중간에 사람 구경 하고싶으시면 아메리카무라,
오덕질 좀 하고 싶으시면 덴덴타운.
  • PWR
  • 2014/04/16 AM 11:40
관서지방의 시간 이동 말고 시내 이동은 자전거가 있으면 비용과 시간이 많이 절감됩니다. 체력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