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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이야기] 전국의 게이머여! 도와주소서!!2012.12.20 PM 11:37
이번에 종합 엔터테이먼트, 게임
이라는 주제로 글을 써서 레포트를 제출할려고합니다.
주제가 주제인만큼 자신있다고 생각하고 고른건데
막상 쓸려고하니까 자료의 출처를 잘 모르겠네요
혹시 게임이 영화, 음악, 각본 부분에서 다른 매체보다 더 영향력이 있거나 더 활발하다는 이야기를 하고싶은데 아시는분 계신가요???
댓글 : 5 개
- -빨래판-
- 2012/12/20 PM 11:47
게이머 입장에서 다른 매체보다 게임이 영향력이 큰 건 북미가 확실하고 유럽은 잘 모르겠고 영화화 된 게임을 중심으로 하면 나름 자료가 모이리라 생각합니다
- 원츄슈로대
- 2012/12/20 PM 11:55
감사합니다 :)
- Sandwitch
- 2012/12/21 AM 12:03
보통 영화나 음악 등 이슈 되는게 많이 보고 듣는 걸로 판단하자너요.(관객수나
싸이 유투브 동영상 조회수 등) 게임도 비슷한걸로 찾으시면 될듯합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쉽 결승전 순시청자가 825만명에 이르다고 하고
도교게임쇼나 블리즈컨 같은 경우 관람객도 어마어마 하다고 하네요.
싸이 유투브 동영상 조회수 등) 게임도 비슷한걸로 찾으시면 될듯합니다.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쉽 결승전 순시청자가 825만명에 이르다고 하고
도교게임쇼나 블리즈컨 같은 경우 관람객도 어마어마 하다고 하네요.
- 次元大介
- 2012/12/21 AM 12:05
슈로대 시리즈를 중심으로 써 보시는게 어떨까요?
게임으로 인해 음악이나 애니,각종 엔터테인먼트 사업까지 활발해 졌다는 식으로 말이지요.
쉽게 생각해보면 OG시리즈가 좀 그런 면이 있지요. 마장기신이나.
GTA같은 경우는 사회적 파장이 컸고
온라인 게임들은 상업성에 있어 일반 미디어들보다 파급력이 엄청났지요.
나쁜 예이긴 하지만 일본의 성인게임들로 인해 왜곡된 성의식이 생겨난다는 이유로 규제를 한 경우도 있겠고요.
생각해보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데헷.
게임으로 인해 음악이나 애니,각종 엔터테인먼트 사업까지 활발해 졌다는 식으로 말이지요.
쉽게 생각해보면 OG시리즈가 좀 그런 면이 있지요. 마장기신이나.
GTA같은 경우는 사회적 파장이 컸고
온라인 게임들은 상업성에 있어 일반 미디어들보다 파급력이 엄청났지요.
나쁜 예이긴 하지만 일본의 성인게임들로 인해 왜곡된 성의식이 생겨난다는 이유로 규제를 한 경우도 있겠고요.
생각해보면 굉장히 많은 것 같습니다 데헷.
- [Diablo]
- 2012/12/21 AM 12:06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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