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토트넘 소식. 크리스티안 로메로에게 토트넘이 아틀란타가 원하는 가격에 비드했다네요.2021.07.31 PM 02:3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토트넘이 이번 영입시장 성공하느냐 마냐가 달린 수비 보강의 핵인


크리스티안 로메로 영입에 토트넘이 한발 더 다가섰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로메로의 소속팀 아틀란타는 대략 5500만 유로를 원하는데,  그동안 토트넘은 4500만 유로에서 협상을 시작하면서 어떻게든 깎으려는 전략으로 나서고 있는데요.


세비야의 쥘 쿤데에도 입질하면서,  로메로 아니더라도 쿤데 영입하면 된다는 식으로 아틀란타를 압박했었습니다.


그런데 첼시가 쿤데 영입에 나서고,  쿤데 역시 토트넘 이적을  거부했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결국 토트넘이 항복하고 아틀란타가 원하는 금액에 근접하는 액수를 비드했다고 합니다.



5000만 유로에 보너스 500만 유로로요.



그런데 이번에는 아틀란타가 로메로를 대체할 만한 선수를 구해야 한다는 핑계를 대면서 합의를 거부하고 협상을 지연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그 사이에  메시가 로메로를 바르샤에 데려와 달라고 부탁하면서,  바르샤가 로메로에 접근하긴 했었습니다만,   돈이 이미 엥꼬난 바르샤가 임대영입 제안을 함에 따라, 아틀란타가 단박에 거절했다고 하네요.


선수 본인도 EPL에 가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토트넘에 가고 싶다고 팀에도 말했다고 하네요.


1~2일 안에 로메로가 영입 소식이 나오길 기대해 봅니다.


참로고 로메로는 키 185cm에 빌드업에 능하고, 개인기도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전진 압박에 이은 커팅과 게임을 보는 눈이 좋아서 측면 커버링도 잘한다고 합니다.  때문에 풀백들이 공격가담을 부담없이 하게 해주는 수비수라고 합니다.


지난 시즌 세리에 A 베스트 11에 뽑혔으며,  이번 코파 아메리카에서도 아르헨티나가 우승하면서,  마찬가지로 베스트 11에 수비수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현재 매물로 나와있는 수비수중에 최상급이라고 보여지는데,  운좋게 토트넘 이외의 경쟁자가 없네요.

댓글 : 1 개
로메로를 넘긴 ㅂㅅ같은 유베 보드진 아오 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