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TC] 현대 컨셉카 HND-9와 인피니티 컨셉카 ESSENCE2014.07.27 PM 11:36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현대 컨셉카 HND-9와 인피니티 컨셉카 ESSENCE
완전 판박이 아닌가 싶네요 참고로
현기는 2013년 인피니티는 2011년
전체적 실루엣, 프론트 리어 램프, 심지어 휠까지 거의 동일합니다.

제 눈이 이상한건가요? 둘다 컨셉카지만 너무 비슷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네요.
댓글 : 14 개
다르네영
제가 보기엔 확실히 다르다고 생각되네요. 현대 컨셉카에는 벨로스터에서 사용되는 라인이 확실하게 적용되어 있는게 보입니다.
둘다 따지면 에스턴마틴이랑 비슷합니다. 옆라인이야 롱노즈 쿠페 스타일은 다 비슷하고..이정도면 베낀거라 볼 수는 없는 수준입니다.
http://cfs10.tistory.com/image/29/tistory/2008/12/28/11/13/4956e0b40b9bb
재규어는 어떤가요? 요론스타일보면 재규어 이미지를 지울수가없어요
저상태 컨셉카는 다들 비슷비슷해서요. 라인을 저렇게 잡고 실차는 좀 더 다듬어서 나오죠.
다만 애쉬턴과 gtr의 짬뽕이란 느낌은 드네요.
현대 컨셉카 그릴은 구 젠쿱과 비슷하네요
많이 달라보이는데요
두대다 롱노즈 숏데크 스타일이다 보니 얼핏 보면 비슷해 보이지만
그렇게 크게 닮았다는 느낌은 안 드네요..
그나마 비슷하다면 삐죽한 형태의 리어램프 정도?
그나마도 자세히 보면 또 틀려요..
에센스가 부드럽고 hcd는 엣지를 가미했다고 해야 되나...

휠도 hcd는 6스포크, 에센스는 5 트윈 스포크 휠...
hcd가 휠 라인을 살짝 꽈놔서 비슷하게 보이시는건지도요.
  • M101
  • 2014/07/27 PM 11:59
야자와 니코니코 //저 차가 어딜 봐서 애쉬턴마틴과 gtr의 짬뽕처럼 보이는지. 일본 아이디 가지신 분들은 뭐든지 일본하고 연관지어서 생각하시는 경향이 있는것 같아요.
애쉬턴은 영국찬데요? 일단 차의 창문이 gtr의 디자인과 비슷하고 그릴이 애쉬턴 느낌이 난다고 한건데 아이디까지 걸고 넘어지시나요?
앞모습은 그릴의 모습과 헤드라잇의 모양 그리고 두 조합이 조합이 애스턴 마틴 연상시키고....루프 디자인도 그렇고 뒷부분을 제외한 옆모습은 gtr과 비슷해보이네요. 뒷부분 가리고 보시면 정말 닮기는 했어요
  • M101
  • 2014/07/28 PM 07:23
Ralphlauren// 말도 안되는 소리 같네요. gtr 하고 닮은 점이 지금 유리창 말하는거죠? 그거 아니고서는 차 라인 자체가 다른데 대체 뭐가 닮았다는 건지 모르겠네요. 제네시스 쿠페 발전형 라인인것 같은데 어떻게 보면gtr을 닮았다고 생각 할수가 있는건지ㅎㅎ. 옆유리창 모양이야, 다른 컨셉카들 보고 오세요. 근미래스타일의 컨셉 카들은 상당수가 루프 라인이 저런식으로 흘러가고 그에 맞춰서 유리창이 저렇게 생긴 것 뿐이에요. 짜맞추려면 어떻게든 못 짜맞추겠습니까? 아무리 눈 비비고 봐도 옆유리창 약간 비슷한것 빼놓고, 차라인 자체가 완전히 달라 보입니다.
언듯 봐도 다른데요;;
난 전문가가 아니라서 그냥 딱 봤을때 애스턴 마틴 같이 생겼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