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영상]F1 영암GP - 마크 웨버...왜 추월을 못하니...2011.10.17 AM 09:00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왜 베텔하고 같은 머신가지고 추월을 못하니 ㅜㅜ

그간 TV로 볼때도 답답하던 웨버였는데 현장에서 보니 더 답답하더군요...



아...아직도 귀가 멍하네요...
댓글 : 9 개
귀마개 안들고 가셨세유? ㅎㅎㅎ
앞에서 디펜스 무브가 쩌러서 추월못하는게 아니었나요?
티비로 봤을 때 디펜스 무브 진짜 끝내줬습니다. 그래서 추월하기 정말 힘들어 보였습니다. -_-;;
검황 흑태자 // 이어 플러그랑 쌍안경 다 들고 갔는데...관람하다가 답답하기도하고 현장감 더 느끼고 싶어서 이어 플러그는 빼버렸습니다 ㅋㅋ;

우린굉장해, 디쿠맨 // 그래서인지 매우 답답하더라구요...나름 웨버도 응원하는터라 해밀턴의 방어를 뚫고 나가는걸 보고 싶었는데... 이번 시즌 내내 웨버는 영 임팩트도 없이 답답하게만 달리는거 같아요.
집에서 어머니랑 봤는데 어..추월한다 어..어어..아니네..
추월을 했었죠... 40바퀴 이후에서였는데.. 한바퀴 뒤 다시 추월당함
진짜 긴장감 쩔었는데.. 추월성공하고 긴장 풀릴때 바로 역추월이 너무 아쉬웠죠..
헤밀턴이 참 잘 막더군요. 이번 경기 하이라이트는 웨버하고 헤밀턴의 2위 싸움이었던거같음.
웨버의 머신이 직선에서 310을 조금 넘는 정도였는데... 그 정도로는 KERS 쓰면서 라인을 방어하는 해밀턴을 턴3에서 잡는 것은 무리였죠.

섹터3에서 좁혀서 턴1에서 추월을 시도하는게 나아보였고, 실제로도 2번 정도 성공했는데... 해밀턴이 금방 다시 추월해버렸었죠.

특히 49랩에서 웨버가 턴1에서 추월에 성공했을 때... 오히려 해밀턴이 KERS와 DRS를 사용하게 되면서 손쉽게 역습하던 장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