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엔 쪽팔리는 일이 많다.2011.05.07 AM 07:0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세상엔 쪽팔리는 일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그 쪽팔린다는 경험이 대부분 처음했을 때의 일 같지만 말이죠.
그래서, 우리는 처음을 두려워 하는가 봅니다.

그래서 이 쪽팔리는 일을 없애기 위해서
해야할 일이란 경험치를 올려서 렙업을 해야한다는 사실을 말이죠.


그러니까 우리 모두 렙업을 하기 위해 열심히 합시다.
그것이 공부든, 사랑이든, 게임이든 말이죠.


ps.그나저나 사랑이라는 것은 역시나 잘 모르겠습니다.
댓글 : 4 개
쪽팔림이란 어디서 나오는가. 사실 그것은 환상입니다.
사람들은 이 환상속에서 마음 아파합니다.
쪽팔림. 부끄럽다는 말이지요. 잘 생각해 보면 항상 마음에 어떤 감정이라 생각하는 것이 생겼을때는 이유가 있습니다.
내가 사람들 앞에서 실수를 했을때, 실수를 했기때문에 부끄러운것이 아닙니다. '여자들앞에서 실수를 했다' 거나 '아 나는 전문가 인데, 인정받고 싶은 사람인데' 등등 여러가지 생각이 있기 때문에 부끄럽다고 느끼는 것이지요. 이것은 당연하게 들리겠지요? 사람들이 이것은 당연 하다고 느끼는데, 자신의 근본이 항상 변함이 없다는 것을, 이것이 당연하다는 것을 모릅니다. 쉽게 말해 '부자에게 거지라고 해도, 부자가 돈이 많음은 변함이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실수를 하거나, 사람들이 당신을 욕할때도 당신은 항상 그대로 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러한 상황에 아파합니다..

잘 생각해 보시고 자신이 왜 이런마음을 가지게 되는지 깊숙히 보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마음을 깊숙히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왜 이런마음이 생길까?)
그렇다면 그 문제를 필시 해결할수 있습니다. 이제 쪽팔림이란 단어가 공중에 떠다니는, 자신이 만든 환상이라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당신의 근본에는 변함이 없어요. 쪽팔림이란 것에 빠지지 마세요. 더 이상 아파하지 마세요.
쪽팔리는건 나쁜게 아니라서 극복이 가능하지만
개쪽팔리는건 나쁜거라서 고쳐야 합니다.
따뜻한살람//화장실에서 똥싸다 집에 놀러온 엄마 친구 아줌마의 딸의 핸드폰으로 자기 XX 찍었는데 암호걸려서 지우지 못 한 그 젊은 친구의 경우는요????
회복불능//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