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케릭터 모션 진짜 끝!.gif2017.11.02 PM 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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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어어어 저번주에 지적해주신거 살짝만 수정하고 다른 작업 들어가야지 했는데... 하다보니 거의 일주일이 지나버렸네요!!!

 

ㄷㄷㄷ

 

아쉽지만 일단은 여기까지만 수정하고 다른 작업을 들어가야겠어요 ㅎㅎㅎ

 

(준비동작이랑 발동동작을 좀 더 명확하게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재작업을 해야될꺼 같아 일단 보류 ㅠㅠ)

 

그외에 세세한것들-

 

1.달릴때 검집든 손 움직이기

2.공격시 시선처리 부분(몸통 움직임때매 아에 앞쪽만 보게하는건 무리가 있네요 ㅠㅠ)

3.발걸음 수정(아차! 발자국도 넣었어야 됐는데...)

4.치마 움직임 개선(좀더 말려 올라가게는 했는데 여전히 아쉬운 부분이 많은듯...)

5.검 집어넣는 동작을 조금더 그럴싸(!?)하게 변경

 

 

수정했고 공격모션에 이펙트 추가 시켰습니다!!! 

 

Yeon_Attack_forward.gif

 

 

Yeon_Attack_Back.gif

 

 

Yeon_Attack_Left.gif

 

 

Yeon_Attack_Right.gif

 

 

Yeon_Run_.gif

 

 

 

 그림실력이 없다보니...이펙트를 만들때 상상속에 있는 이미지를 표현해 내는게 넘나 힘드네요 ㅠㅠ

 

 

댓글 : 24 개
칼 세번 휘두른 뒤 이펙트가 처음은 괜찮은데 그 다음이 앞으로 나가는 게 아니라 자신에게 오는 게 좀 이상하게 보이네요. 보통 반대가 아닐런지.
그러네요!? 모르고 넘어갈뻔 했네요 ㄷㄷㄷ 고맙습니다;;; ㅎㅎㅎ
우앙 검기가 나온다
검기 이미지좀 만들어줘여 ㅠㅠ
마지막 이펙트 부분이 원형 파형에 검이 베어지듯 들어갔으면 어땟을까하네요

데메크 4 se 버질 저지먼트 컷 같이요

https://www.youtube.com/watch?v=b8hD6PFejbA 30초 33초 사이
아 아에 앞쪽에 히트존을 만들어서 저지먼트 컷처럼 생성을 시키는걸 말하시는거져 ? 한번 해봐야겠네여 ㅎㅎㅎ!!! 고맙습니다!
우와 귀엽고 예쁘네요. 혼자만드시는 게임인가요?
모델러 두분이랑 저랑 세명이서 만들고 있어여 ㅎㅎㅎ !!! 전 게시물에 보면 다른 케릭터랑 전투씬 그런것도 있어요 +_+
덧붙여 말하자면 이펙트가 기승전 으로 가야지 깔끔한데 기승승 느낌이긴합니다
확실히 마지막이 좀 심심하긴 하네요 ㅠㅠ 저지먼트 컷처럼 살짝 화면도 흔들어 주고 그럼 괜찮을려나 ㅠ
괜히 게임만들다 보면 수학/물리책 다시보는거 아님 ㄷ ㄷ

관성이라던가 마찰까지 잘 구현해야 어색하지 않은듯
처음에 관성을 구현했었는데.... 액션게임엔 별로 안 어울린다는 분이 주변에 많아서 빼버렸어요 ㅠㅠ(물론 실력이 모자라서 안어울리게 구현 된걸수도 있지만 말이져ㄷ)
스킬이 아니고 일반 공격이라면 딱 기승전만 만들어도 괜찬습니다 일반 공격인데 화면흔들리고하면

집중도 안되고 엄청 난잡해지거든요

스킬이라면 화면도 흔들고 뭔가좀 있어야하는데 일반 공격이라면 뭐 평상시에도 계속 쓰는거니

힘들어가야할곳 안들어가야할곳을 잘분배해서 강약을 조절해주시면됩니다
글쿤여 ㅠㅠ 또 그런차이가 있었네여 ㅠㅠ 이런 조언 얻을때 마다 마이피에 글올리길 잘한거 같아여 ㅎㅎㅎ Bump님 매번 고맙습니다!
이야 뭔가 아기자기 하니 머찌네요!!!

고맙습니다 ㅎㅎㅎ 완성되면 마이피에서 공짜 나눔 할 생각이에요 +_+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진짜 끝!! 이라고 하셨지만
댓글을 보니 일거리가 늘어나셨어...
배움엔 끝이 없습니다!?(끝이 끝이 아니게 되버렷!)
납도가 더 자연스러워졌네요
고맙습니다 ㅠㅠ///
막타에 한 번 베는데 왜 같은 먼지구름이 두번 나와요?
충격파를 표현하고 싶었는데 실력이 미천하다 보니..그렇게 보인모양이네요..ㅠㅠ
으아 너무 멋져요! 엄청난 능력자
으아 멋지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ㅠㅠ// 능력자라고 하기엔 실력이 너무 모자라여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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