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새로 만드는 닌자 게임 대쉬 모션.gif2018.11.21 PM 0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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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는 벽에 매달리는 모션이랑 공중 공격 동작까지 만들랬는데....

 

현실은 하루종일 작업해서 질주 동작 하나이네요 ㅋㅋㅋ 

 

갠적으로 이펙트가 잘 들어간거 같아서 맘에 들긴 한데 너무 딱 멈추는거 같은건 좀 아쉽네요 ㅠ

 

보고 좀 더 수정하던가 해봐야 겠습니다 ㄷ

 

Dash.gif

 

 

 

그나저나 슈팅게임 만들때랑 달리 케릭터 게임을 만들다 보니 .... 다시금 일러스트의 중요성이 느껴지네요 ㅠㅠ / 

 

 

 

댓글 : 14 개
오 이쁩니다
오! 고맙습니다 ㅎㅎㅎ
빨간색 잔상이 멋있네요 개인적으로 머플러가 더 길면 멋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ㅎㅎㅎ 고맙습니다 안그래도 조금 더 길게 해야 되나 고민중이에요 ㅠㅠ
악마성 느낌난다 멋집니다!!
악마성 느낌이라니 감격이네염 ㅠㅠ//
딱 멈추는건 타격감?이 좋아서 좋은데요.
아항! 글쿤여 저번 슈팅게임 부터 느끼지만 제가 미끄러지는걸 좋아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전 딱! 멈추는게 깔끔하고 좋아보이네요
굳입니다

루리에서 본 개발겜들 대부분이 진짜 별로였는데..
오 이건 관심이 크네요 다만... 완정작일땐 맵을 좀...
너무 마인크래프트
어음 잘 만드시는뷴들 뤌씬 많으신데 좋게 봐주셔서 부끄럽네여 ㅠㅠ 맵은 최대한 마크 느낌 안나게 작업 해봐야 겠네요 ! ㅎㅎㅎ 고맙습니다!
쉬프팅 되다 끊기는 느낌은 일명 11자 다리 프레임이 있어야 할 위치까지 4자 다리 프레임을 배치해서 그런거 같아요.
이동 거리 1/3 지점에 4자다리, 2/3 지점에 11자 다리가 보이도록 키를 잡으시고 막판에 착지 혹은 급정지 포즈를 멈추기 직전에 넣어줘보세요.

근데 유니틴가요? 아니면 겜스?
느낌은 렌더링된 스프라이트 같은데 늑대의 쉐도우맵이 보이는걸로 봐선 3D인가 싶은게 묘하네요. ^^
오우 내일 말해주신대로 수정을 좀 해봐야겠네여 고맙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작업 툴은 유니티 입니다~!
네 글적고 밑에 보니 유니티에 픽셀효과 쉐이더 사용하셨나보네요.
저도 스팀 입점을 목표로 1인 개발하다가 회사에 잡혀와서 피빨린지 3년쯤됐는데 이거보니 또 개발 욕구가 스믈스믈 올라오네요.
모쪼록 화이팅입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전 이제 슬슬 개발로 수익이 날 타이밍이 된거 같은데..실력이 미천해서 그런지... 영 수익이 안나네요 ㅠㅠ 님도 화이팅 이십니다!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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