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제작] 만드는 게임 닌닌근황.GIF2019.03.20 PM 0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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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동안 레벨 디자인이랑 최적화 때문에 글쓸 일이 없었는데 요 몇일 작업한거 중에 보여드릴 만한게 생겨서 움짤 몇장 올립니다!

 

 

 

 

 

일단 화산맵에서 쓸 몹을 두가지 만들었습니다.


하나는 깜빡하고 움짤을 안만들었네요 ㄷ;


고거 제외 하고 나머지 하나는 아래 움짤에 있는 폭탄인데 지형의 용암 부분에서 일정시간마다 튀어나오게 만든거 입니다 ㅋ 


바로바로 따라오면 너무 빡세질꺼 같아서 2초 추격 하고 2초 멈추는 식으로 움직이고


폭발 하는 조건은 주인공 근처에서 1초 동안 머무르면 트리거가 작동하는식입니다

 

Enemy_Fire.gif

 

 

 

 

 

그리고 화산맵의 보스도 모델링이 완성됐습니다 

 

모션은 아직 만드는 중이지만 요런 느낌의 케릭터가 될꺼 같네요 

 

FB_Boss.gif

 

 

 

마지막은 원래 있던 머플러에 좀더 그럴싸해 보이도록 트레일을 달아줬습니다~

 

(사실 전에 만들다 엎어졌던 게일껄 그대로 가져온거지만여....ㄷ)

 

Jump_Trail_mypi.gif

 

 

이제 슬슬 완성이 보이는거 같아서 게임이름을 정했는데.... 그냥 닌닌(Nin x Nin) 이라고 하기로 했습니다.

 

그게 뭐야 ! 라는 느낌이 영없는건 아닌데 ; 맨날 닌닌껨 닌닌껨 그러다 보니 이게 익숙해져버린거 같네요 ㄷ

 

어감좋으면 좋은거 아닐까요....!?

 

 

 

 

그럼 미세먼지 심한데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수고하세요 ! 

 

화이팅입니다 ~

 

 

댓글 : 14 개
화이팅입니다 +_+/
아자아자+_+!!!!
움직임 좋은데요
고맙습니다 !!! ㅎㅎㅎ
악마성 무빙 느낌나서 좋네요..
어우 너무 대단한 게임이랑 비교해주시니 몸둘바를....!
멋지네요. 슬슬 결실이 눈에 보이는 듯 합니다. ^^

근데 이렇게 보니 머플러가 마치 세가의 <시노비>나 <쿠노이치>를 연상케 하네요. 전에 속성을 말씀하셨던 거 같은데- 속성에 따라 머플러 색깔이 변화되는 건 어떨까요? 물론 붉은 색이 가시성이 뛰어나고 액션게임에 어울리는 컬러이긴 하지만, 그걸 고정으로 가져가니- 게임 자체로 평가받기 전에 앞서 말한 게임들이나 <스트라이더 비룡> 같은 명작들이 먼저 떠올라버려 선입견이 생길 수 있지는 않을까 싶네요.

저도 어여 빨리 멋진 작품이 탄생하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언제나처럼 응원하겠습니다. 닌닌- !! ^^
오우 안그래도 속성이 들어간다 치면 표시가 곤란했는데 그런방법이 있군여! 거기다 그렇게 하면 게임만의 특징으로도 삼기 충분 하겠네여 +_+!!! 항상 좋은 의견 고맙습니다!!! 닌닌! ㅋ
오 멋있다~!
고맙습니다~!
우앙 멋지당
고맙습니당 ㅠㅠ//
특전으로 비키니 수영복 넣어주세요.
안그래도 특전으로 코스튬 하나 넣을까 생각중인데 걸렸군염 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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