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PG] 국가설정] [국가컨셉] 신성국 저스티스2012.04.16 AM 01:12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신성국 저스티스
저스티스는 도시국가이다.
교황청이 있는 저스티스시티만이 있었지만 주변 국가에서 영토를 조금씩 양보하여 큰 영토를 가진 도시가 되었다.
교황이 이끄는 이 도시 교황청에는 크게 4개의 부서로 나눠져 있다.
신앙, 역사, 지식, 전투로 분류가 된다.

신앙 부서에는 수많은 사제들이 일을 하고 있으며 평범한 신자들을 관리한다.

역사 부서에는 비밀이 많은 부서이다. 실제로 하는 일은 세계 곳곳에 숨에 들어 역사를 외곡 할수 있는 부정 부패를 감시하고 세계 곳곳에서 모인 진실된 역사를 수집하여 기제한다. 이들은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에 관여하지 않으며 지켜 보기만 하고 그것을 기록 하기만 할 뿐이다.

지식 부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이 있는 부서이다. 해당 부서에서는 세계 각각의 지식과 지혜를 책으로 만들어 후대 사람들에게 남기는데 큰 목적을 가진다. 수많은 바드들이 세계 각각을 여행하면서 쌓은 지식을 교황청 지식부서로 보내주고 지식 부서에서는 새로운 지식과 지혜들을 기록한다.

전투 부서에는 세계 유일의 성기사 학교가 있다. 성기사 학교에서는 년 수백명의 생도들을 받고 수백명의 생도들은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간다. 성기사 학교의 생도가 되기 위해서는 엄청난 교육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귀족중에서도 부자 귀족의 자제들만이 성기사 학교에 들어가게 된다.
1년에 한번 생도를 받으며 1년에 10여명 정도의 성기사를 배출한다. 성기사는 노력으로 만들어 지지 않고 신의 계시를 받아야만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수백명의 생도들중 10여명만이 성기사로서 인정을 받게 된다.
대부분의 성기사들은 이곳에서 배출되지만, 극히 드문 경우로 보통 신자들이 기도를 하거나 세례를 받을 때 신의 계시를 받기도 한다. 대부분의 성기사들은 고위 귀족가문의 혈통이기 때문에 자신들의 성기사로서의 자부심이 굉장히 크며 그렇기에 성기사 학교에서 계시를 받지 않고 그냥 계시를 받은 성기사들은 잡종취급을 하는 경우가 많다.

교황
네프람 가브리엘 43세(나이아님)
교황은 세습된다. 첫 교황은 천사와 인간사이에서 태어난 가브리엘 이었고 그 혈통이 유지되어 세습되어 졌다.
댓글 : 0 개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