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PG] 국가설정] [국가컨셉] 인페르지오 왕국2012.04.16 AM 01:22
인페르지오 왕국
인페르지오 왕국은 카르고즈와 견줄만한 조선 기술을 보유 하고 있다. 그만큼 해상무역에 큰 비중을 두고 있으며 멜치푸스왕국, 나메시스 왕국, 패이드 왕국, 아르케니아 왕국 과의 직접적인 동맹 관계에 있으면 실질적인 중립적 국가이다.
주변 국들의 서쪽 대륙의 해상무역의 운송을 이용한 수입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국민들의 형편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다. 그만큼 빈부격차가 심한 나라이기도 하다.
해상 무역 운송이 주된 수입이기 때문에 해군이 강력하며 수많은 해적과의 전쟁중에 있다.
요르암 드 인페르지오 (8세)
요르암 드 인페르지오는 지리적 이점을 살려 해상무역을 중점적으로 인용한 정치를 펼쳤고 해당 정책은 성공적이었다. 배를 멜치푸스 왕국, 아르케니아 왕국 패이드 왕국 나메시스 왕국으로 직접 보내고 당국에서 짐을 직접 보내고 싶은 나라로 옮겨주는 일종의 배를 빌려주는 사업을 이용한 방법을 고안해 냈다.
그들은 해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었기 때문에 해군을 많이 징병하였고 가난한 국민들은 많이 지원하였다.
이렇게 해상무역과 국민들의 일자리 창출을 고루 이뤄낸 좋은 왕으로 인식은 되어있지만 자국 제조나 농업등이 활성화가 잘 되지 않는 것은 신경을 쓰지 않는 것으로 비판을 사고 있다.
댓글 : 0 개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