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 검투사 운동모임 & SFG2014.08.31 PM 09:27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3시 잠원역 모임

4~5시 20분 SFG 운동

6시 20분 까지 근처 목욕탕에서 씯고

8시 무렵까지 고기 먹고 뱌뱌 했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를 하자면 SFG내용을 풀어야 할것 같은데요.


기본적으로 캐틀벨을 가지고 운동 방법에 대해서 쉽게 풀어서 갈켜주는 이벤트라 매우 유익했습니다.

기본적인 동작인 케틀벨 겟업과 스윙을 익혔고 추가적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플랭크를 좀더 하드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겟업과 스윙 자세에 대해서 제가 배운것을 하나하나 쓰자면 동영상을 비롯해서 자료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생략하지만

케틀벨 운동은 전신운동을 목표로 하고 그 자극을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서 스스로 쥐어 짜내고 그 강도를 스스로 조절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케틀벨의 무게는 단지 내가 가진 힘으로 다룰수 있는 무게가 어디까지인지를 측정 표현하는 방법일뿐.

운동은 저중량이여도 별 상관이 없다는게 오늘 배움의 가장큰 줄기가 아니였나 싶네요.

코어를 아주 강렬하게 조율해서 이미지 자극을 넣는데 이 강도라는게 또 일종의 아이소매트릭과 비슷한점이 있어서

파워리프트와 아이소 매트릭를 잘 믹스해놓은 듯한 느낌이였습니다.

아주 유익한 하루였네요.
댓글 : 13 개
부럽다능!
강해지시겠다능!
난 나약해져 간다능!
음... 저도 나약해지고 싶네요....
이 모임은 웰치스 필수라면수요?
숙면이 가능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 모임중에 가장 얻은게 많은 모임이었슴돠)b
스쾃자세라던지 아주 기초적인 것들에 대해서 논의 한게 많았던 기존 모임에 비해서 정보의 량이 매우 많았던건 분명합니다.
운동후 사우나 그리고 고기 최강 조합
소화 잘되는 고기 살도 안찌는 고기
크~ 키즈나, 스피노자님께서 이 정도로 말했다면 게임셋이군요. 이러한 기회를 많이 접할 수 있는 수도권 거주 운동인들이 너무 부럽습니다. 아무튼 하루 고생많으셨습니다 건삽! 헌데 사진 및 영상은 없남효 ㅋ
비밀유지라능 ㅎㅎㅎ
난 오늘 못갔어 ㅠㅠ
사실 캡틴 검투사 시가님께서 가셨으면 했습니다만 ㅠ 다음엔 꼭 손잡고 같이 가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우리끼리 공유하면서 짜낸 레벨 밀착 정보와 정제된 정보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기본적으로는 짜낸 정보들을 통해서 조금씩 레벨업을 하다가 이런정보들을 받아야 쫙 흡수하면서 개념이 잡히는거지 그전의 궁리하던 과정이 없으면 이런것도 없다고 생각해요.
기존의 모임이 오늘에 비해서 얻은게 적었던것이 아니라 기초를 다지는 것들중에 하나가 아니였을까 생각합니다.
크.. 감명깊은 연설입니다. 오늘의 모임이 있었던 것도 모두가 합심하여 배우고자하는 생각과 행동이 있었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비록 참석하진 못했지만 검투사 모임과 그 인원들을 늘 지지하는 바입니다.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