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 2015/02/02 운동일지2015.02.02 PM 10:43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무게턱걸이
15 5*4
10 5*2
5 5*1
0 5*1

벤트오브 바벨 로우
40 10*5

케이블 로우(와이드 그립)
40-60(/5) 10*1

케이블 로우
40-60(/5) 10*1

키핑 푸쉬업
10*3

정적 스트레칭

행잉 레그즈업
10*3

무게 턱걸이 시작한지 벌써 한달두달? 정도 된것 같네요.

손목부상으로 손에 로딩되는 운동일체를 피하고 스퀏 등으로만 루틴을 단순히 하고 운동 일수를 줄였는데

되려 전화위복이 된것 같네요. 무게 턱걸이가 가시적으로 갯수나 무게가 늘고 있고 기분이 좋네요.

회사일은 좀 않좋지만 운동은 순조롭네요. 테스토테론이 샘솟아서 모든걸 해결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싶습니다...

여하튼 요즘은 운동중독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요럴때 부상입기 쉽다고 페이스 조절과 자세에 신경을 각별히 기울여야 겠습니다. 모두 득근하세요!
댓글 : 10 개
고생많으셨습니다. 저는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맨몸 운동과 더불어 봄이 올때쯤에 야외서 무게 턱걸이를 실시해볼까 합니다. 그것 땜시 올림픽 타입 로딩핀과 엘리코 저중량 세트를 장만했었다능!
가끔 운동을 위한 도구 수집인지 도구 수집을 위한 운동인지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다양한 운동을 해보는 즐거움을 무시할수는 없겠지만 훈련루틴을 좀 정제 해보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어차피 로딩핀이야 제가 그립 리프팅을 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던 것이고, 엘리코 저중량 원판은 여러 모로 쓰임새가 많아서 작년에 구비해두었습니다. 현재 아파트에 치닝바를 가지고 올 수가 없기에 야외에서 턱걸이를 해야하는데, 솔직히 퇴근이 매번 오후 10시가 넘어가니 밖에서 하고 오는 것이 매우 힘드네요. 그리고 저는 다양한 운동을 하진 않습니다 ㅋ 여튼 유동적인 것을 좋아하기에 루틴의 노예가 되는 것도 싫고, 시행착오를 겪어보며 하나씩 이뤄가는 타입이네요.

작년엔 실비스의 SS 인증과 SAP 인증을 해냈으니 올해는 꼭 아이언마인드 인증에 성공해내겠습니다. 궁극적으론 넘버3가 목표이고요. 헌데 김 * 통님이 저보다 훨씬 빠른 건.. 저것봐, 굉장한 스트렝스야 March
덩치 앞에 장사 없고 DNA 앞에 무릎을 꿀지만 그래도 앞으로 나가시길 바랍니다.
무게턱걸이가 자극은 최고죠.
15키로 달고 많이 하시네요.
한달 정도 있다가 20키로 증량해볼까 하는데...
무게턱걸이가 체고시다
사슬소리가 좀 챙피하긴 하지만 그래도 무게 턱걸이가 체고십니다. 핡
다치면 그건 좋더라구요,
자세가 조금만 잘못되면 바로 통증 오니까 확인 가능
단점은 그외에 모두 ㅠ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기운 팍! 팍 !!
큰부상이 아니라 그냥 자연 치ㅇ유 되는거 기다립니다. 손목인대가 잠깐 놀란 수준이였던거 같은데도 낫는데 오래 걸리네요. 역시 인대는...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