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가챠류 겜에 경쟁/전략 요소의 여부가 문제일듯. 2017.07.22 PM 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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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전략 요소가 주요 컨텐츠면 갖춰놓고 경쟁/전략하는것이 주요할테니.

 

수집요소 밖에 없는 상황이면 확율을 쉽게 못줄꺼고...

 

소전 안해봐서 잘 모르는데 거기서 오는 차이가 아닐까 싶네요.

 

결국 컨텐츠를 어느정도로 준비하고 겜을 만들었냐에 따른 차이가 저런 결과를 만드는게 아닌가 싶네요. 

댓글 : 5 개
소전이 아마 2~3프로정도할겁니다 수집밖에없는데도
애초에 수집하는 맛에 하는겜이란거네요. 퍼줘도 지를 애들은 지른다 이건가?
데차는 5성 확률이 0.9퍼센트
혜자겜인데도 3위 하는 이유가 지를 사람은 다 지르더라구요.
소전은 게임내에 경쟁이 없으니, 커뮤니티에서 자랑경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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