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설] 트레이너 10년 하면서 기억나는 여회원.12021.05.26 PM 12:05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30대 초반의 여성분이였고 직업이 남성향 19금 웹툰 플랫폼 PD셨음. 

이름이 정말 완전 남자이름이라 특이하다는 생각을 했음.

운동을 하다가 무슨일 하시냐? 물어보니
선생님은 알지 모르겠지만 본인은 성인웹툰PD라고 함
당연히 웹툰 일본만화 섭렵한 씹덕입장으로 모를리가 없었고

"어 거기 남성향 19금 웹툰 플랫폼 아니에요?"
라고 대답하니
"역시 쌤도 남자라 알긴 아는군요 ㅋㅋㅋ" 로 대화가 시작됨
그 이후에 수업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는데 엄청 어색했던게
어쨌든 젊은 여성분의 입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역X간" "ntr" "애X" "엿보기" "쓰리썸" 등등
이런 단어들이 튀어나오니 대화하다보면 움찔움찔 몸이 반응하긴 했음 ㅋㅋㅋㅋ

그때 쿠폰도 주면서 어떤장르 좋아하시냐 물어봐서
전 ntr은 싫고 다른건 다 괜찮다 해서 추천받은게 '작은전쟁'이였음 그래서 그냥 저녁에 퇴근하고 보는데
대충 도입부가 주인공은 찐따고 어떤 여학생을 짝사랑하는데

어쩌다보니 일진이 이 여학생과 하는걸 장롱안에서 지켜보게 됨. 물론 여학생은 장롱안에 주인공 있는거 알고있음.

그래서 연재분 다 보고
"아 회원님!! ntr싫다고 했잖아요!!" 라고 말하니까
아무렇지도 않게
"아 쌤 그건 ntr이 아니라 엿보기물이죠." 라고 답변함 ㅋㅋㅋㅋㅋㅋ
나도 듣고나서 "아;; 그런건가요...?" 하고 납득했던 기억이 있음.

그리고 성인웹툰 pd일하면서 에로사항이

본인 이름이 완전 남자이름이다 보니까 작가들이 오해를 해서 커뮤니케이션이 안되는경우가 엄청 많다고 함.

그게 무슨 소리냐 물어보니

작가와 바로 대면하지않고 보통은 이메일로 업무적인 사항을 주고받다가 디테일한 부분 때문에 만나서 이야기하는데

그렇게 고집쎄고 (이메일 상으로는) 자기 의견도 강력하게 주장하던 사람이

본인을 직접 만나고 여자인걸 알면 다들 말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함.
그리고 대체로 웹툰작가들이 여성에게 내성이 없고 또한 경험이 없다보니 일본 망가같은 전개가 대부분이라.
미묘한 현실감과 개연성을 살리는게 피디의 주 역활이라고 함.

그리고 아직도 생각나는게 성인웹툰판에서 남녀를 불문하고 최고로 인기있는 장르는 ntr이라고 함
그리고 남자보단 여자들이 더 좋아한다고 했던게 기억이 남

댓글 : 9 개
짝사랑이니까 ntr이 아니구나 ㅋㅋㅋ
논리적인거같은데요 ㅋㅋ
여자 입장에선 자기를 두고 두 남자가 경쟁하는 구도이기도 하고 한쪽은 정신 한쪽은 육체적으로 만족하니까? 라고 뇌피셜돌려 봅니다
  • MRㅎ
  • 2021/05/26 PM 12:14
그래서 초대남들이 많은건가..
그 회원분 특정 가능한 정보가 너무많은거 같은데요? 적당히 블라인드 처리하면서 쓰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근데 작은전쟁은 정말 재밌습니다
아 횐님!!! Ntr싫다고 했잖아요!!! 라고 외치시는거 생각하니 웃음이 나오네요 ㅋㅋ
ㅋㅋㅋ뭔가 훅들어오는 이야기네요
  • 25BQ
  • 2021/05/26 PM 12:51
NTR.. 이 아니긴 하죠.
그거 NTR맞음.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