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요오시! 토벌이다!2015.02.17 PM 03:0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댓글 : 15 개
'사무라이 조'로 유명한 그 짭새로군요.

프레스 상대로도 보란듯이 봉을 휘두르는 저 미쳐날뛰는 모습좀 보세요 ㅉㅉㅉ
저런 세끼가 화염병 맞아야 하는데 ㅉㅉㅉ
사람 패는게 좋아 죽겠다는 표정이군요
폭력진압 승진했겠군요 저때보다
전의경은 아닌 듯 한데 펄펄나네. 진짜로 스네이크 박도 만주에서 저랬겠지?
제 친구가 촛불집회 때 전의경 나왔는데 촛불애들 폭력 장난 아닙니다. 전의경 애들 다친애들도 많고 불구된 애들도 있고... 그런건 좌파 사이트에서 쏙 빼놓죠. 그때 저 사람이었는지 쌍칼들고 막 집회 패는 사람 사진 오유이런데서 유명했었는데 그당시 전의경 친구에게 물어보니 왜 너희들만 다쳐야 되냐. 너희들도 다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나라의 아들들인데 너희만 다칠 필요가 전혀 없다. 내가 책임지겠다 이러면서 활로를 뚫은거라고 하더군요. 미디어는 믿을게 못됩니다
말하러 입징표명하러 갔는데 저 사진처럼 줘 패러 오면 아 오른뺨을 맞았으니 왼뺨도 마져 때려주십시요 하겠어요?
전 님의 생각이 더욱더 믿을게 못되네요.
죄다 기자인 데 무슨 소리를..애초에 좌파운운한 부터 당신은 일베벌레일 것 같네요.
공허의김설현♥ //
경찰은 군인이 아닙니다.
'아군이 위험하니 시민을 적군으로 보고 제압하라' 따위의 소리를 한다면, 그건 경찰이 아니죠.
저 사진은 2009년 5월 1일 노동절 시위하러 나가는 사람들 못나가게 지하도 출입구 봉쇄하고 전투경찰대 대장이 직접 진압봉 휘두르는 모습입니다.
'이명박 시대에 감히 시위 따위를 하다니, 불경스럽다!'라는 인식이 아닌 이상,
이런 리플은 있을 수가 없죠.
....와 베충이였어????
님 말을 못믿겠는데요 죽이려고 가둬놓은 거도 아니고 무슨 활로를 뚫습니까
말 대로 저분이 희생을 했다 칩시다. 옳은 방법인가요?
때린 사람을 잡던가 엉뚱한 사람을...
핡핡 //
완전 잘못된 소리죠.
시위대가 못나가게 경찰이 지하도를 막은 상황인데,
경찰이 무슨 활로를 뚫고 운운하겠습니까.
없는 사실 만들어서 주작질 하는거 보니 일베 맞네요.

저 당시 대부분은 기껏해야 피켓들고 시위하는게 고작이었고 조중동 찌라시가 사진 편집술로 주작기사 쓰는게 고작이었죠. 당장 저 사진에도 프레스(기자)들이 사진기 들고 있는데도 저렇게 깽판을 치는데, 안보는 곳에서는 어땟을까요?
좌파 싸이트 오유 말하시는 거보니 일베도 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
이글은 망해써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