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정치 후진국2011.12.11 AM 12:39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42세 재미교포 풍자화가가 그린 그림

쥐박이 말고도 세계각국 정치가들 풍자함.

근데 경찰한테 끌려간 건 우리나라가 처음이라고.

여러분은 80년대에 살고계십니다.

댓글 : 18 개
진짜 우리나라는 너무 급하게 커버린 나라라서 모든게 후진국 스럽죠. 다행이도 국민들이
순수하고 착한 분들이 아직도 많아서 잘될 여지가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__)
쫄지마!!!
우리 국민은 착하지 않음. 거의 최악에 가까운 국민성을 가지고 있음. 이건 스스로 자초한 결과임
우리나라가 후진국스러운건 친일파가정권을잡고 세운나라라서그렇고 국민성은머 별로
맞는소리 하면 성내는건 틀린사람들 뿐입니다.
닥터헬// ??? 뭐 이런 부정적 시선을 가진 사람이 다 있다니...
일제시대에 독립운동 못하게 하려고 '조센징들은 원래 찌질하다.'는 세뇌교육을 시켰다던데

거기에 놀아나서 찌질인증하는 찌질이가 아직도 있어..
택틱스 오우거/MB는 누가 뽑았음? 그 나라 국민은 국민성에 걸맞는 지도자를 스스로 뽑는거임.
뭐 MB는 국민의 30퍼센트중에서 60퍼센트 그러니까 전체중 18퍼센트정도가 선출햇죠 투표 안하는건 나쁜 국민성이라고 할만하긔
닥터헬//MB랑 최악의 가까운 국민성과 무슨 상관이죠?
노무현정부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이명박정부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 법입니다.
물론 그 반대로 좋아하는 경우도 있구요.
한국의 모든 사람이 이명박을 싫어하는 줄 아시나본데, 사회성을 좀 기르세요.
그렇게 좁은 시선을 가지고 있어서야.. 어휴 ㅉㅉ
우리나라 국민성이 떨어졌다면 21세기에 지금처럼 살지못했고[70,80년대]
IMF때 망했을껍니다. 솔직히 IMF 격은지 얼마나 됬다고 이렇게올라왔을까요.
문제는 정치인이나 재벌들이 사회에 대한 인식이 문제지
택틱스 오우거/바로 당신같은 사람이 정치와 국민성의 분리된줄 착각하는 좋은 예네.
90%의 목을 죄는 정책과 정치인을 이토록 지지하는 나라가 어디냐? 자신의 목을 스스로 죄는 셈이지. 이런 피폐한 사회가 된게 사회탓인가? 그런 사회를 누가 만들었는데. 스스로 만들고선 특정 몇명을 탓하면서 위안을 삼는게 한국의 국민성이야.
집단 정신병걸린것 같은 강박증에 시달리는게 한국사회인데 건전한 국민성을 어디서 찾을수 있다는거야?
닥터헬/아휴~
너님같은 논리가 덫에 걸리는게 그 '최악의 국민성'에 너님도 포함된다는 거고 '최악의 국민성'이 옳은 논리를 낼리가 없으니 너님의 의견 자체가 '최악의 의견'이 된다는 겁니다.

한국인 아니시라서 확신을 가지고 얘기하는 거임?
닥터헬// 내일부터라도 컴터끄고 밖에 나가서 사람과 소통을 하시는게 어떠신지요?
장애는 부끄러운게 아니예요. 사람들 만나면서 천천히 치료하세요.
  • 7H불
  • 2011/12/11 AM 01:38
왜 우리나라만 경찰에 끌려갔냐고요? 다른 나라중에 남북으로 분단되어 있는 국가 있습니까?
이런 정치적 상황 이해 못하고 저렇게 생각하는 게 신기하네요.
아니 남북 분단이랑 대통령 풍자해서 잡혀들어가는거랑 대체 먼상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H불 // ????????? 남북 분단된 나라는 대통령이 풍자의 대상이 안돼야 한다는 법이라도 있는지?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

user error : Err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