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게임할때 없으면 답답해 뒤질꺼 같은 시스템2024.06.18 PM 0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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컷씬에서 대화 문장 단위로 넘기기 기능...


스토리 때문이라도 당연히 컷씬은 보는데


대화 넘기는 거 없이 처음부터 끝까지 봐야 하는 건 너무 싫음ㅋㅋ



말 왜케많어 ㅜㅜ


어떤 게임은 그냥 죙일 컷씬만 보다가 하루 다 가는거 같음


댓글 : 14 개
코지마 히데오 : 허허허...
정말 게임은 천재적인데 만연체 대사때문에 정말
제가 이것때문에 코지마 프로덕션 게임은 그냥 거릅니다.
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비주얼노블 보는 기분...
조작 한 10~20분 하고 30~40분동안 비주얼노블 보는게 계속 반복;;
ㅋㅋㅋㅋㅋㅋㅋ 택배게임, 중간은 그래도 꾸역꾸역 버틸만 했는데 엔딩은 진짜 쌍욕나오더라구요.
창세기전3 파트2 시빌라 : 그대...마음의.. 홍련의...불ㄲ...
ㅋㅋㅋㅋㅋ 템포도 느린데 중간중간 쉬면서 말하는데다가 요상한 BGM 때문에 참 힘듬 ㅋㅋ
창세기전은 개인적으로 다른거보다 왤케 필드 경사가 절벽인지
시각적으로 불편해서ㅎㅎ
요즘은 스킵하면 팝업창으로 스킵한구간 내용 요약해주는경우도 있죠
사펑 방식이 진짜 좋은것 같습니다
텍스트 로그 식으로 대사 나중에 몰아서 볼 수 있게 하는 기능 있으면 좋겠음
레데리 1이 그랬던거 같기도 하고
죄다 한번쯤은 봤던 것 같은 내용들 or 명조처럼 뭔 개소리인지 모르겠는 내용들
이라 그런가
요즘은 이벤트씬 없는 게임이 더 좋다는...
대사가 많으면 더빙이라도 해주면 그냥 듣고 보겠는데 대사 많은데 더빙도 없으면 하아
근래 고스트 오브 쓰시마 하면서 답답해 죽는줄 알았네요
ㅇㄱㄹㅇ말 많은겜 너무 싫음 다회차는 생각도 안하고 만드는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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