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gre3D 팀 프로젝트] 내일부터 1년간의 노력을 지스타에서 평가 받게 됩니다.
4학년 게임 프로젝트가 드디어 내일이면 지스타에서 평가를 받게 됩니다.
말도 많고 사건도 많았지만 결국엔 게임을 만들어서 지..
2013.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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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gre3D 팀 프로젝트] 팀 프로젝트 5주차 입니다.
5주 밖에 안됬는데 슬슬 멘붕이 오기 시작하네요 ㅋㅋㅋ
초기 시작시 그래픽 팀과 저희 플밍 팀으로만 이루어저 프로젝트를 시작..
2013.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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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gre3D 팀 프로젝트] 오우거 엔진 재밌네요.
학교 팀프로젝트로 인해 공부하고 있는 오우거 엔진 입니다.
이때까지 3D기초로 Dirext9만 만지다가 처음 써보는 엔진인데..
2012.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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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rect3D 게임 프로그래밍] Direct3D Graphics Pipeline(Direct3D 9) -2-
정점(Vertex) : 3D 공간상의 점, 좌표 값, 위치 값
폴리곤(Polygon) : 정점 3개가 모여 만들어지는 삼각형..
2012.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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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rect3D 게임 프로그래밍] Direct3D Graphics Pipeline(Direct3D 9) -1-
위의 그림과 같은 삼각형의 뿔을 모니터에 보이게 할려면 몇가지의 과정을 거쳐야 될까요?
다이렉트3d(direct..
2012.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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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과물] [C#] 스프라이트 툴 테스트 버전 -1-
방학동안 거의 1달동안 붙잡고 만든 스프라이트 툴입니다.
이 툴만들면서 C#을 처음 접했는데 C#이 어이없을정도로 편하네요;..
2012.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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