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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울 새크리파이스 델타 괜히 샀을까요?2014.03.05 AM 01:53
델타 나오길래 전편 플러스 회원이라 받아놓은 거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만..
영 맞질 않네요. 애초에 발컨이라 쉽게 누워버리는데 난이도가 너무 높습니다. 같은계열인 갓이터2는 전혀 문제없이 플레이하는데...
미적 취향은 그렇다고 치는데 (스토리가 마음에 들어서) 시스템이 너무 허들이 높습니다.
무기사용제한이 너무 힘드네요. 무기 다 때려박아도 마물이 죽질 않습니다. 그래서 동료에게 맞겨두고 맵뒤져서 공물회복하고 무기 때려박고의 연속입니다.
무기 밸런스도 뭐같아서 인간형 마물은 장거리 공격만 하면 노뎀으로 깨겠더군요. 문제는 금방 공물이 바닥나서 회복찾으러다녀야 하지만요.
또 공물로 무기 소환하면 딜레이가 어머어마하네요. 경직하는 공격 피하고 적이 경직되어서 공격하려고 해도 무시 소환하다보면 이미 경직은 끝나고요.
쓸데없이 난이도도 높아서 누워버리면 동료도 구하러 오다가 누워버리네요. 아니면 날 희생시키고는 자기도 누워버리던가요.
델타도 이러면 그냥 받자마자 팔거나 예약 취소할까 생각중입니다.
발컨에게는 맞지 않는 게임 같습니다. 재미를 못찾겠습니다. 너무 답답할 지경입니다.
공물 부족은 노가다하면 된다고 해도 당장 다음주면 안 할 게임인데 굳이 노가다할 필요성도 못 느끼고 있고요.
멀티하려고 해도 결국 제물이 되어서 이무것도 못할텐데 하고 싶지도 않고요.
정말 비타가 아니라 플삼 게임이었으면 컨트롤러 던졌을 겁니다.
비타라 던질 수 없는게 다행입니다.
댓글 : 2 개
- kimjang007
- 2014/03/05 AM 03:03
델타는 완전히 다른게임이라던데요..
전작에 단점들을 다 뜯어 고치고 밸런스도 많이 좋아 졌답니다.
평점도 꽤 좋던데.....기다려 보시는게...
전작에 단점들을 다 뜯어 고치고 밸런스도 많이 좋아 졌답니다.
평점도 꽤 좋던데.....기다려 보시는게...
- 라이레르
- 2014/03/05 AM 06:19
소세크는 초반만 어렵습니다. 투척공물만 몇개얻으면 게임이 완전히 달라지죠. 오히려 특정보스몹이 동시에 나오는 몇몇퀘스트를 제외하면 너무쉬워서 문제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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