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요즘 들어 의욕이 없네요. 2014.03.12 PM 09:44

게시물 주소 FONT글자 작게하기 글자 키우기

편의점 야간근무 하고 있는데 10시간 근무입니다. 이제 바꾼지 한달이 되어갑니다.

10시간 근무지만 준비하는 시간 앞뒤로 1시간씩 빼면 제 시간은 하루 12시간입니다. 문제라면 12시간내내 잠만 잔다는 겁니다.

결국 근무하고 집에와서 쉬다가 정신차리면 근무서고 있고 이런 식입니다.

여가생활이라 해도 막상 컴 앞에 앉아서 인터넷만 하고 있으니 그냥 자자는 거죠.

게임할 의욕도 없네요.


야간에 진상은 없지만 소소하게 사람 짜증나게 하는 일이 있어서 멘탈도 간당간당합니다.

이것저것 돈 나갈 것은 많은데 두달동안 월급이 적어 돈문제로 머리도 아프고요.


내일이 월급인데 플포 사려 했더니 하필이면 오늘 풀렸네요. 저번달도 이러더니만...

포기하고 자고 일어났더니 인터넷으로도 팔았더군요. 무통장으로 사고 내일 월급으로 사면 되는 건데.

오늘은 또 다른 근무자가 아프다고 두시간 추가근무입니다. 12시간 근무에요.

하필이면 지각해서 사장님께 혼나고요.


그리고 짬이 있어 월급 계산했더니 플포 사면 기본적인 생활만 영위할 수 있더군요.

다음달부터는 월급 오르는데 그냥 이돈 아껴서 다음 달에 보탤까 싶기도 하고요. 문제는 이짓을 작년 11월 부터 그랬단 거죠. 결국 매달 미루다가 지금도 못산 거고요.

막상 인퍼머스 발매일에는 플포 안풀릴 것 같고 슬슬 의욕도 없네요.


정말 화나는 건 이게 남탓을 못한다는 거네요. 돈이 없는 것도 핸드폰 결재로 psn 포인트 질러버려서고 아직도 반이 남았단 것과 집에서 잠만 자는 것도 제가 잔 거고 플포 못산 것도 제가 못본 탓이니요.

장래도 걱정이고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댓글 : 4 개
이글 진작 봤더라면 제가 플스4 저렴하게 양도해드렸을건데
보름전에 플스4 중고로 처분해서 안타깝네요
한달도 안썼는데...
아무튼 자고 일어나면 출근인거는 잠 시간 조금만 줄여보시구요
플스4 정가에 득템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저녁보내세요~~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잠은 정말 노력해봐야겠네요. 잠이 많은 편이라요 ㅠㅠ
나이가 몇살이신지 모르겠지만 편의점 정규직이 아니시라면 마흔이 넘어서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기에 너무 늦어버리신 것이 아니라면 돈을 조금 덜 벌게 되더라도 근무시간이 조금이라도 적은 지점으로 옮기시고 자신의 미래를 위해 공부를 하시던지 기술을 배우던지 하세요.
이대로의 앞날을 그려보세요.
미래가 어떻게 될지..
단지 아르바이트로 잠깐하는거라도 말리고 싶습니다.
밑빠진 독에 물붓기 같아요..
아직 학생이에요. 잠깐 휴학하고 용돈벌이 하는 거에요. 다음학기에 복학하면 다시 공부 시작해야겠죠.
친구글 비밀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