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본] 스텔라 블레이드가 타겜에서 차용한점2024.04.28 PM 0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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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게임의 장점을 잘 가져와서 버무린게임 이네요

 

개발자 코멘터리에서 말했던것 처럼

 

갓옵워의 지형 이동시 직관적인 노란색 표시

붕괴 성흔의 엑소스파인

 

그리고 지형이나 장소 이동시에 배경음악이 바뀌는건 데스 스트렌딩을 참고 한거같은데 약간 배경음악이랑 상황이랑 안어울리는게 있는거같네요.

 

이밖에 다른게임에서 봤던 익숙한 시스템은 뭐가있을까요?

 

 

댓글 : 3 개
상자열때 템 떨어지는 소리가 디아블로 같아요
시스템은 아니지만 발로 차서 상자열때마다 젤다 생각나네요ㅋㅋㅋ
중반?초중반?쯤 한거같은데

일단 너무 재미있게 하고있어서 단점만 하나 꼽자면 일단 타격감에 비해 피격감이 너무 없어서

열심히 떄리고 있다가 퍽하고 죽는.....피격감도 먼가 좀 개선하면 좋아질수있을거같은데

타격감이나 회피등 전투경험이 너무 좋은데 그중에 피격감이 너무 아쉬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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