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쿠오라   2018/04/13 PM 10:07

에이든~ 항상 지켜보고 있음요~

걍근   2018/06/06 PM 03:07

누구얔ㅋㅋㅋㅋㅋㅋㅋㅋ요 ㅋㅋㅋㅋ

iliilliiilll   2016/07/12 PM 12:15

하이 에이든 /-_-/

걍근   2016/07/19 PM 05:43

하...하이?! 제 정체를 알고있다니 누구셔용?

스타드림   2014/08/20 PM 11:45

걍근님 덕분에 좋은 하루 되고 있고 어떤 나날이십니까~!? *^_^*

포드 머스탱   2013/07/17 AM 10:44

걍근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Nico_Robin™   2012/11/15 AM 05:09

분야는 다르지만 저도 max를 다뤄서 가끔 작업물 구경하러 오겠습니다.
저도 실력 좋아지면 작품올려보도록 할께요 ^^

걍근   2012/11/15 AM 08:57

다른 분야라니 궁굼하네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

첨마음   2012/10/02 AM 08:50

잘보고 갑니다. 저도 취업준비생인지라(늦깍이;;)보면서 궁금한게 지블에서 사람피부 폴리페이트 작업하실때 어떤 매터리얼 쓰시는지 여쭤어봐도 될까요.. 실제 사진처럼 느낌이 괜찮아서요. 그리고 혹시 언리얼 노드짜는법에 대해 튜토라든가 관련서적이 있는지요. 언리얼이 참 쉽지가 않아서요 ㅠㅠ

걍근   2012/10/02 PM 12:35

사용 매터리얼 이름은 모르고 그냥 매터리얼항목에서 첫째줄 뒷부분에 보시면 회색으로 된 메너리얼있는데 그걸로 사용하고있어요. 시작할때 렌더에서 그림자를 끄고요.
언리얼에 대해서는 동영상강좌가 괜찮은데;;; 서적으로는 전무하고 그나마 잠깐정도라도 써진거라면
2개정도 있습니다.
하나는 zbrush와max를 이용한 3D배경그래픽 제작노트인데 저도 관련된부분이 있다고만 들었지 책을 직접보지못해서 자세히는 모르겠네요. 특히나 배경에대한 책이라..;;
다른건 게임캐릭터디자인마스터 라는 책으로 성안당 책이있는데(지은이는 송화섭)
이책도 간단히 언리얼엔진에 올리는것만 나와있고 노드구성 및 다양한 설계에대해서는 설명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캐릭터쪽 준비신가봐요.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lucipell   2012/07/02 AM 08:59

댓글 보고 글 남겨요~~ 저 군대 05군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걍근   2012/07/09 AM 02:09

아 갔다오셨군요. ㅎㅎ 여친이랑 행복하세요.ㅎㅎ

PLASKON   2012/05/09 PM 06:08

헐 여기 마이피왔다가 우앙하고 갔엇는데 친추를 주셨네여 ㄷㄷ 전 영상디자인쪽에서 일하구있어서 관계가있어서요...아무튼 친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걍근   2012/05/10 AM 01:43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늑대와태연이   2012/03/16 PM 10:03

친추 감사합니다.

지블 다루는게 쉬우면서도 어렵지요 저야 맵핑작업때문에 지블도움도받고있지만..

누나틱나이트   2011/12/12 AM 10:14

감사합니다. 걍근님도 신묘년 마무리 잘하세요.'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