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클라우드칸토나   2014/08/10 PM 10:12

아까 닌자관련 버그 보냈던 게이머 입니다! 항상 응원하고 싶습니다!! 고생하세요!!

하얀마녀   2014/05/23 PM 12:51

srpg 좋아하는 개발자의 1인으로 관심깊게 보고있습니다. 대단하십니다. 1인개발자시라니 화이팅입니다. 친구추가하고 갑니다~

도톰치   2014/05/23 PM 12:58

감사합니다^^ 친추했습니다~

인화   2014/05/23 PM 12:13

우와.. 혼자 개발하시는거에요 ?

도톰치   2014/05/23 PM 12:30

네 명목상 혼자 개발은 하는데..ㅎㅎㅎ 외주도 주고...

노바   2014/02/10 PM 04:34

신작게임 대박 나길 기원합니다~

도톰치   2014/02/10 PM 04:44

감사합니다~ㅎㅎㅎㅎ

huk123   2014/01/20 PM 12:07

합.. 전.. 아직 시작하는중인 .. 기획자? 일듯하네요 암것두 모르는데;; 배워볼려는중입니다.. 만드신게 대단하시네요!!ㅎㅎ
저도 제 머리에 있는걸 만들고 싶은데 ㅎㅎ 앞으로 더욱 정진 하시길 기도할꼐요!

도톰치   2014/01/20 PM 02:58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 게임 만드시길~ㅎㅎㅎㅎ

나칸드라   2013/10/21 PM 01:25

이번 앱스 국내 정책 변경으로 도톰치님께도 치명타가 오진 않을런지 걱정입니다 ㅠㅜ

매냑군   2013/05/23 AM 10:12

리딤코드 감사합니다~
친추하고 갑니다~

도톰치   2013/05/23 AM 10:15

반갑습니다^^

모리치바   2013/05/13 PM 10:31

안녕하세요 !! 개발자를 꿈꾸는 꼬꼬마로써 친구신청 합니닷 !! QA 경험도 조금 있는지라
포츈2 플레이 하면서 저도 버그트랙 올리도록할께요 ㅎㅎ

근데 질문이 있습니다만 전투방식이 유저 vs 컴터 한턴씩 돌아가는 방식을 고르신건가요?
좁은 화면에서 스피디하게 전투하려고 해도 화면이 자꾸 좌우로 돌아가면 조금 복잡한감이 있어서요;;

이미 기존에 1부터 내려오던 방식이기 때문에 바꾸시라는 뜻은 아닙니다만 개발자님 생각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도톰치   2013/05/13 PM 11:39

아 그게요 원래는 이게 온라인대전으로만 처음에 만들어 졌엇는데 파판택처럼 유닛이 빠른 순서대로 알아서 정해주는 방식으로 하면 서로 전략적인 부분이 고려가 힘들다 해서 체스처럼 와따가따 하는 방식으로 바꿨거든요 ㅎㅎㅎ. 그얘기도 요새 많이 나와서 신중하고 고려중이에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