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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PC에 연결된 monitor들의 정보 파악하기 (0) 2015/08/18 PM 01:17
Question>

UE4로 game을 만드는 중인데, 특정 이름의 monitor가 연결됐는 지를 파악하려고 합니다.
즉, PC에 연결된 모든 monitor들의 정보를 파악해서 처리하고 싶은데요.
어떻게 접근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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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link를 'struct FDisplayMetrics'라는 구조체에 대한 내용입니다.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Core/GenericPlatform/FDisplayMetrics/index.html

위 구조체를 보시면, 'TArray MonitorInfo;'라는 배열형 변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이 사용하시면, 현재 PC에 연결된 monitor 개수를 log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void YourGameMode::LogMonitorNum( void )
{
FDisplayMetrics dm;

FDisplayMetrics::GetDisplayMetrics( dm );
UE_LOG( LogGameMode, Log, TEXT( "monitors num=%d" ), dm.MonitorInfo.Num() );
}


위 source와 'struct FMonitorInfo'의 아래 link 내용을 같이 참고하신다면,

https://docs.unrealengine.com/latest/INT/API/Runtime/Core/GenericPlatform/FMonitorInfo/index.html

PC에 연결된 monitor들의 해상도, 이름, ... 등의 정보를 모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Tag:
안기훈, Kee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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