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78 명
  • 전체 : 242790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susbtance designer에서 reimport하는 방법 (0) 2015/09/30 PM 01:58
Question>

UE4에 임포트를 해놓고 수정사항이 생겨 디자이너에서 수정을 한 후에
UE4에서 다시 리임포트를 하려는데
만약에 기존경로가 바뀐다면 리임포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지웠다가 다시 불러와야 하나요??

-------------------------------------------------------------

Answer>

unreal editor의 content browser에서
해당 항목에 mouse 우측 button 누르면, context menu가 뜨는데요.
거기서, 'Reimport(한국어로 설정하셨다면, '리임포트'라고 나옵니다.)'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그거 선택하시면, reimport가 되는데요.
님처럼 기존경로가 바뀐 경우,(즉, 기존 경로에 texture가 없다고 urneal editor가 판단한 경우,^^;;;;)
바뀐 경로를 묻는 dialog 창이 뜹니다.


그 창에서 바뀐 경로를 찾아가도록 설정하시면,
지우고 다시 import하지 않아도
해당 항목을 바~로~ reimport하실 수 있습니다.^^







Tag:
안기훈, Kee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