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안기훈입니다. ^^
'패너트레이터즈(Penetrators)'의 요즘 개발 근황입니다.
요즘은 주로 motion을 개선하는 작업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motion의 frame 1개 수정하는데 15분.
그렇게 20~30 frame을 수정하다 보면 motion 1개로 하루를 다 보내는 날이 허다 하네요. T_T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 생각도 들고,
'내가 능력이 더 많은 사람이면 좋을텐데'라는 생각도 들고,
'그냥 대충 할까?'하는 생각도 들고,
요즘 기분이 조금 복잡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
아무튼,
요즘 주로 하는 작업이 주로 motion의 개선이다 보니
시각적으로 보여 드릴만한게 별로 없기는 하네요.
그런데,
제가 방을 정리하다고 우연히 게임 콘트롤러(Dual Shock 3)를 찾았거든요.
그래서 호기심 삼아서 제 game에 연결시켜서
button이랑 stick을 제 game의 입력 함수에 맞도록 수정을 해봤는데,
오~~~ 이게 왠일입니까?
제 game이 훨씬 재미가 있어지는 거에요. @_@;;;;
( 진짜 거짓말 안보태고, iOS version보다 3배는 더 재미가 있어지더라고요. ^^;;;; )
역시 game은 game controller로 해야 제 맛이 나는 거 같습니다. ^^
원래는 이 게임은 iOS만을 지원할 계획이었습니다만, 생각이 싹 바뀌네요.
이제는 제 game이 iOS와 Steam을 모두 지원하는 방향으로 개발하고 있고요.
아마도 Steam용 '패너트레이터즈(Penetrators)'가 더 먼저 출시될 거 같네요. ^^
제 글 봐 주셔서 감사하고요. (- -)(_ _)
좋은 오후 보내십시요. ^^
game domain
http://www.penetratorsgame.com/
Naver Cafe (한국어)
http://cafe.naver.com/penetrators.cafe
Inven Indie Game DB (한국어)
http://indie.inven.co.kr/gamedb/?game=436
Facebook (한국어)
https://www.facebook.com/PenetratorsGame4Kor-547434782125576/
Facebook (영어)
https://www.facebook.com/PenetratorsGame/
UE Forums thread (영어)
https://forums.unrealengine.com/legacy-tools-unreal-engine-3-udk/udk-projects/1375267-penetrators
Slide DB (영어)
http://www.slidedb.com/games/penetrators/
Indie DB (영어)
http://www.indiedb.com/games/penetrato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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