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59 명
  • 전체 : 243157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lens flare 효과 구현시 벽에 polygon이 묻히지 않게 하는 방법 (0) 2013/08/16 PM 08:45
Question>

lens flare 효과 구현시 벽에 polygon이 묻히지 않게 하는 방법?

-------------------------------------------------------------

Ansewer>

cafe 활성화 차원에서, 시간이 오래된 글은 정리합니다.^^;;;;;;;
답변을 보시려면, 아래 link를 참고해 주세요.

http://cafe.naver.com/igc123/5
http://cafe.daum.net/igc123/K3VE/2







Main Keyword:
lens flare, polygon, material, Translucency, Depth Test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