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39 명
  • 전체 : 243137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장애물이나 막힌 지형의 피해 가는 방법 (0) 2013/08/16 PM 08:57
Question>

장애물이나 막힌 지형의 피해 가는 방법?

-------------------------------------------------------------

Answer>

장애물이나 막힌 지형의 회피는 pylon을 배치함으로서 해결 해야 합니다.

http://udn.epicgames.com/Three/AIAndNavigationHomeKR.html

http://udn.epicgames.com/Three/UsingNavigationMeshesKR.html

위 link들을 참고하셔서, pylon을 배치하시면 됩니다~ ^^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