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fractured mesh를 구현했는데,
총으로 쏴도 깨지지 않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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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일단 아래 link를 주로 보시고요.
http://udn.epicgames.com/Three/FractureToolKR.html
제일 쉽게 하는 법은 ^^;;;;;;;;;;;;;;;;;;;
DamageType.uc 제일 밑에
'defaultproperties {}' 안에다가 'bCausesFracture = TRUE'를 넣고,
s!crip을 다시 build하는 거죠.^^;;;;;;
제대로 하려면,
'class DamageType'를 상속 받아서,
새로운 'class DamageType' 만드신 다음에 사용하셔야 하고요.
(물론 만드신 class에 'bCausesFracture = TRUE'가 당연히 들어 가야 하고요.
그렇게 만든 class를 TakeDamage() 같은 함수의 인자로 넘겨야 합니다.)
kismet으로 해도, DamageType class를 입력해야하므로,
위 방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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