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MYPI

안기훈_자료_보존용_계정
접속 : 2875   Lv. 49

Category

Profile

Counter

  • 오늘 : 133 명
  • 전체 : 243614 명
  • Mypi Ver. 0.3.1 β
[Unreal 게시판] timer를 이용하여 생성된 pawn들이 멈춰 있는 경우 (0) 2013/08/19 PM 06:52
Question>

UTGame을 상속받은 game class의 PostBeginPlay()에서 Spawn하는
pawn들은 AIcontroller대로 잘 움직이고 행동하는데,
SetTimer()로 만든 timer를 이용하여 2번째 생성되는 pawn들은
AIcontroller를 받아오지 못하고 제자리 멈춘채로 가만이 있는 경우?

-------------------------------------------------------------

Answer>

Pawn과 AIController를 각각 spawn하신 다음에
Possess()를 호출하셔야 합니다.

pawnTest = Spawn(..);
aictrlTest = Spawn(..);
aictrlTest.Possess( pawnTest, FALSE );

수동으로 만든 경우에는
Possess()를 강제로 호출해 줘야 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신고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