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2D UI에 world 좌표가 반영되어 있는 경우,
UI를 draw call하는 순서가 잘못 겹쳐지는 문제점이 해결하려면?
앞에 그려져야 하는 UI가 뒤에 그려지는 문제 해결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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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아래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1> UI들의 깊이 값(camera의 위치와 방향을 기준으로한 깊이 값)과
UI index의 구조체를 dynamic array에 적재합니다.
2> SortDelegate를 이용한 Sort()를 이용해서 깊이 값 기준으로 정렬합니다.
3> 정렬된 순서의 역순으로(즉, 깊이 값이 큰 값부터) UI의 draw call을 실행합니다.
SortDelegate는 아래를 참고하시고요.
http://udn.epicgames.com/Three/Unreals!cripVariablesKR.html
간단하게 요약하면,
camera 좌표를 기준으로 깊이 값에 따라 정렬해서 그리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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