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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게시판] camera의 위치와 방향을 조정하려면 (0) 2013/08/21 PM 10:26
Question>

camera의 위치와 방향을 조정하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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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wer>

상속을 이용해서 님만의 camera 관련 class를 만드신 다음에,
UpdateViewTarget()의 첫번째 parameter의 내부값을 조작합니다.


unreal engine 3(or UDK)의 경우:

calss YourCamera extends Camera;

function UpdateViewTarget( out TViewTarget viewtgtOut, float fDeltaTimeIn ){
{
viewtgtOut.pov.location = [원하시는 위치 값];
viewtgtOut.pov.rotation = [원하시는 방향 값];
}


unreal engine 4의 경우:

class YourPlayerCameraManager : public APlayerCameraManager;

void YourPlayerCameraManager::UpdateViewTargetInternal( FTViewTarget& viewtgtOut, float fDeltaTimeIn )
{
viewtgtOut.POV.Location = [원하시는 위치 값];
viewtgtOut.POV.Rotation = [원하시는 방향 값];
}


위에서 source 내용 처럼
camera의 위치와 방향에 대한 변수 값들을 조작하시면 됩니다.^^







Tag:
안기훈, Kee Hoon Ahn, 언리얼, Unreal, UDK, iPhone, iPad, app, 앱, i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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